본문 바로가기

style

[17FW/신상 가방] 가을이 사랑한 루이까또즈 신상 핸드백


가을이 기다려지는 이유는 단지 여름 내내 계속됐던 무더위가 물러나기 때문만은 아닙니다. 계절이 바뀌기에 앞서 새로운 시즌 컬렉션과 신상 아이템들은 우리를 설레게 하는데요. 계절의 변화에 따라 옷차림이 달라지게 되면서 여름내 들었던 핸드백 보다는 가을의 무드가 담긴 아이템들이 좀 더 멋스럽게 느껴지죠. 루이까또즈는 이번 가을·겨울 컬렉션을 통해 프렌치 오리진 브랜드의 전통과 새로운 가치를 담아 더욱 특별해졌는데요.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루이까또즈 신상 핸드백을 함께 만나볼까요?


■ 깊어진 컬러와 한층 더 우아해진 디자인

  


가을이 되면 컬러는 더욱 깊어지고 디자인은 한층 우아해진 패션 아이템들에 눈길이 가게 되죠. 여기에 로맨틱한 감성을 완성해 줄 포인트까지 더해지면 올가을, 더욱 매혹적이고 싶은 패셔니스타의 잇 아이템이 되는데요. 평범한 룩도 멋스럽게 완성해 주는 툴루즈 라인의 토트백은 직장인의 데일리백으로 제격입니다.


[(좌)품번: HL3TL06BL, 가격: 548,000원/(우)품번: HL3TL07DR, 가격: 498,000원]


깔끔한 선처리로 시크하고 미니멀한 감각을 갖춘 세련된 스타일의 툴루즈 토트백. A4용지 사이즈가 들어가는 실용적인 사이즈와 데일리백으로 활용하기 좋은 셀러블한 사이즈까지,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가 되어주는 플라워 참장식은 페미닌한 매력을 더욱 배가 시켜주는 요소로 탈부착을 통해 룩에 따른 무드를 더욱 완벽하게 연출할 수 있죠.


툴루즈 토트백(블랙) > https://goo.gl/x6JDzN

툴루즈 토트백(다크 레드) > https://goo.gl/55Xi83



■ 과거와 현재가 빚은 새로운 미래주의적 미학의 기준

  


이번 시즌에는 '레트로 퓨처리즘(Retro Futurism)'의 열풍이 거세게 불어올 예정입니다.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까지의 감성과 미학이 모두 담겨 보다 복잡하지만 새로운 아름다움을 만날 수 있는데요. 루이까또즈의 대표적인 클래식 라인 '보르도(BORDEAUX)'와 '툴루즈(TOULOUSE)'는 루이 14세 시대의 전통 프렌치 감성을 기반으로 한 우아함을 바탕으로 트렌디함을 담아왔으며, 과거와 현재의 결합으로 이번 가을 새로운 미래주의적 미학의 기준을 제시합니다.


[(좌)품번: HL3BX01BU, 가격: 518,000원/(우)품번: HL3TL02DBU, 가격: 498,000원]


클래식은 영원합니다. 루이까또즈의 클래식 엘레강스 라인 보르도 크로스백은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아이템인데요. 깊은 컬러감이 고급스럽고 우아하게 표현된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에서나 스타일리시하게 매치할 수 있죠.  부드러운 가죽으로 편안하면서도 멋스럽게 매치할 수 있는 툴루즈 토트백은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데일리백으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인데요. 젊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보르도 크로스백 (블루) > https://goo.gl/Yscpfg

툴루즈 토트백 (데님 블루) > https://goo.gl/qELtgJ



지금까지 보다 스타일리시한 당신의 가을을 위한 루이까또즈 신상 핸드백을 살펴봤는데요. 고유의 멋스러움과 함께 트렌디해진 디자인을 갖춘 루이까또즈 가을·겨울 컬렉션과 함께 더욱 멋스러운 계절을 완성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