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패션위크/셀프 웨딩] 소재의 믹스매치로 사랑스러움을 가득 채운 으네무드의 18 S/S 서울패션위크 스트릿룩


패션 인플루언서 으네무드가 어제는 과감한 보디수트룩으로 이슈를 낳았다면, 오늘 보여주는 스타일링은 사랑스러움이 가득 묻어나는 드레스 룩입니다. 웨딩드레스를 연상하게 하는 화이트 드레스지만 밑단 시스루 포인트로 그녀만의 유니크함을 보여줬는데요. 셀프 웨딩 촬영을 위한 스타일링으로도 손색이 없죠.


■ 소재의 믹스매치로 더욱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을 보여준 으네무드

  


사실 웨딩 드레스와 모든 버튼을 클로징한 자켓의 매치는 우리에게 익숙한 조합은 아닙니다. 특히 그 소재가 벨벳일 경우라면 더욱 그러한데요. 소재의 믹스매치는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을 위한 하나의 방법이 되기도 합니다. 으네무드는 가죽 소재의 귀걸이를 매치해 더욱 특별한 요소를 더했는데요. 금속 장식이 멋스러운 루이까또즈 아이템들을 더한 것도 이같은 맥락의 연장선이죠.



여성스러운 드레스 스타일링에서 많은 여성분들은 어떤 가방을 매치해야할지 고민이 많습니다. 으네무드는 금속 장식이 멋스러운 핫핑크 컬러의 장지갑을 클러치백처럼 매치해 포인트를 줬는데요. 평소 들고 다니는 소지품이 많다면 세련된 쉐입의 알자스 크로스백을 더해 활동성과 실용성 모두를 챙길 수 있답니다.


■ 우아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을 주는 루이까또즈 가죽 아이템

  


이번에 연출한 으네무드가 선보인 스타일링은 무엇보다 과하지 않은 고급스러움이 포인트입니다. 최고급 가죽과 금속 장식의 조화는 우아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각 아이템의 소재가 다르더라도 멋스러운 무드를 완성할 수 있답니다.


[(좌)품번: HL3AL02BL, 가격: 418,000원/(우)품번: SL3AL11HP, 가격: 268,000원]


최고급 가죽과 금속 장식의 조화가 멋스러운 알자스 크로스백. 계절에 상관없이 가볍게 들 수 있는 아이템으로 데일리백으로 사용하기에도 좋은 아이템인데요. 뒷포켓이 있어 휴대폰 등을 보관하기 좋죠. 사랑스러운 핫핑크 컬러의 알자스 장지갑은 클러치처럼 매치하기에도 좋은 아이템입니다. 멋스러운 골드 참장식은 룩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주는 요소가 되기도 하는데요. 따로 소지할 수 있는 미니 카드 지갑이 함께 구성돼 더욱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답니다.


알자스 크로스백(블랙) > https://goo.gl/Wz5CAJ

알자스 여성 장지갑(핫핑크) > https://goo.gl/6hpjqU




회색빛 DDP에 내리쬐는 햇살과 개성 넘치는 으네무드의 룩이 어루러져 더할나위 없이 완벽한 패션위크 스타일링이 완성됐는데요. 여러분도 서로 다른 매력의 소재의 믹스매치를 통해 남들과는 다른 나만의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