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던 서울패션위크가 마무리됐습니다.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본인만의 개성을 잔뜩 담긴 스트릿룩을 선보여 이를 보는 이들의 눈은 즐거웠는데요. 그중에서도 패션 모델이자 디렉터로 활동하는 으네무드의 룩은 수많은 플래시를 주목하게 했습니다. 다채로운 매력과 유니크함으로 DDP의 여신으로 거듭난 으네무드, 그녀의 리얼웨이와 함께한 루이까또즈 아이템 중 당신이 생각하는 베스트 아이템은 무엇인가요?


■ 여자의 매력을 한껏 강조한 보디수트 스타일링

  


평소 수수하고 세련된 룩을 즐기는 으네무드지만 패션위크에서 만큼은 보다 과감한 룩을 즐기는 그녀인데요. 18 S/S 서울패션위크의 문이 열린 첫 날, 으네무드는 블랙 보디수트와 레이스 포인트를 활용해 여자만의 매력을 한층 끌어올린 룩을 선보였습니다. 여기에 가을 느낌이 물씬 풍기는 브라운 컬러의 뉴 시그니처 숄더백을 매치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무드를 더했죠.



루이까또즈의 뉴 시그니처 패턴이 적용된 니스 숄더백은 볼드한 락 장식과 체인 스트랩으로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브라운과 오렌지 컬러 콤비로 좀더 세련되고 젊은 느낌을 줄 수 있는데요. 오피스룩과 캐주얼룩에 두루 매치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 비비드한 컬러로 룩에 생기를 더하다

  


모든 여성들의 로망인 웨딩드레스를 활용해 사랑스러움이 가득 묻어나는 룩을 연출한 으네무드. 벨벳 재킷과 가죽 귀걸이를 함께 매치한 믹스매치 스타일링으로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비비드 컬러 아이템을 더해 더욱 멋스러운 룩을 연출했는데요. 이 멋진 룩은 이색적인 셀프 웨딩 촬영을 위한 스타일링으로도 활용할 수 있겠죠?



시선을 당기는 핫핑크 컬러의 알자스 장지갑은 클러치처럼 매치하기에도 좋은데요. 멋스러운 골드 참장식은 룩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주는 요소가 되죠. 따로 소지할 수 있는 미니 카드 지갑이 함께 구성돼 미니백을 사용할 때는 카드 지갑만 따로 꺼내 가볍게 활용할 수 있답니다.


■ 아찔한 컬러를 더한 올블랙룩

  


영화 <블랙 스완>이 떠오르는 시크한 무드의 올블랙룩. 아찔한 킬힐과 레더 팬츠로 강해 보이지만 프릴 디테일의 블라우스를 매치해 보다 여성스럽게 연출했습니다. 누구나 연출할 수 있는 올블랙룩이지만 으네무드는 비비드한 블루 컬러의 보르도 크로스백을 더해 포인트를 줬는데요. 여기에 날렵한 블루 컬러의 아이라인을 활용해 룩에 화룡점정을 찍었죠.



심플하고 클래식한 쉐입에 금속 바 장식이 멋스러운 보르도 크로스백은 탈착이 가능한 크로스 끈과 다양한 수납공간이 있어 실용성까지 고려한 데일리 아이템인데요. 비비드한 컬러로 룩에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패션인들에게 주목 받는 패셔니스타 으네무드. 그녀가 완벽한 패션위크 스타일링을 위해 매치한 제품 중 당신의 마음에 드는 아이템은 무엇인가요? 매일 반복되는 일상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루이까또즈와 함께라면 오늘도 내일도 모두 패션위크처럼 즐길 수 있답니다.



[패션위크/스트릿룩] 패션 인플루언서 으네무드의 18 S/S 서울패션위크 스타일링 준비

[패션위크/스트릿룩] 18 S/S 서울패션위크 스트릿을 홀린 으네무드의 과감한 보디수트룩

[패션위크/셀프 웨딩] 소재의 믹스매치로 사랑스러움을 가득 채운 으네무드의 18 S/S 서울패션위크 스트릿룩

[패션위크/스트릿 패션] 시크한 올블랙룩으로 멋을 낸 으네무드의 18 S/S 서울패션위크 스트릿룩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