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데일리백/체인백 추천] 자꾸만 빠져드는 클래식의 매력, 루이까또즈 뉴 시그니처 핸드백


패턴은 스타일링에 감정과 표정을 더하는 힘이 있습니다. 화려한 패턴은 룩에 생동감과 에너지를 더하고, 클래식하면서도 음영감이 느껴지는 패턴은 입체감과 함께 우아한 느낌을 주죠. 루이까또즈는 새로운 시즌, 기존 모노그램에 음영효과를 더해 더욱 깊어진 우아함과 세련미를 입은 '뉴 시그니처 백'을 선보였는데요. 깊어가는 계절을 닮은 루이까또즈의 뉴 시그니처 패턴의 매력을 함께 만나볼까요?


■ 보다 깊고 고급스러워진 패턴의 '뉴 시그니처 백'



브라운 컬러 배색으로 더욱 깊고 고급스러워진 루이까또즈의 시그니처 패턴. 기존 패턴에 음영효과를 줘 입체감을 부여한 쉐이딩 모노그램 효과로 보다 우아하고 고급스러워졌는데요. 특히 올드해 보일 수 있는 쉐입을 컬러 콤비와 볼드한 락 장식을 활용한 니스 라인의 숄더백은 이전보다 젊고 세련된 느낌을 주죠.



젊고 세련된 고급 캐주얼 라인인 니스 라인의 숄더백. 클래식한 패턴과 세련된 배색 디자인 그리고 포인트 참장식의 조화는 당장 소장하고 싶을만큼 멋스러운데요. 겨울 코트와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캐주얼과 오피스룩 등 다양한 룩에 잘 어울리죠. 고급스러움을 배가 시켜주는 체인 스트랩은 감아쥐거나, 길이를 조절해 크로스백으로 연출할 수 있어 그 활용도가 높답니다.


■ 브랜드의 정통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패피들의 마음을 훔치다

 


얼마 전까지 브랜드 로고가 드러나지 않는 로고리스 스타일이 주를 이뤘다면, 최근에는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하는 로고와 패턴이 다시 주목 받고 있습니다. 브랜드 고유의 전통을 보여줄 수 있는 로고와 패턴을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해 새로운 변신을 꾀하고 있는 것인데요. 브랜드의 정통성은 담았으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은 뭇 패션 피플들의 마음을 훔치고 있죠.



아무리 멋스러운 핸드백이라 하더라도 실용성을 놓쳐서는 안되죠. 기존 리옹 쉐입을 새롭게 리뉴얼해 젊고 세련된 느낌을 강조한 니스 라인의 토트백과 숄더백, 토트와 숄더백으로 활용할 수 있어 대학생의 데일리백으로 활용하기 좋은 핸드백이랍니다.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멋과 그 가치가 클래식의 매력이 아닐까 싶은데요. 브랜드가 가진 고유의 멋에 트렌디함을 더해 한층 더 멋스러워진 '뉴 시그니처 백', 그만이 가진 새로운 매력과 깊어가는 계절을 함께 하세요!



[빼빼로데이 선물/여자친구 선물] 빼빼로보다 달콤한 루이까또즈 미니백 추천

[가죽치마/데이트룩코디] 데이트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가죽 치마 스타일링

[가을축제/데이트룩] 늦가을을 만끽하자! 데이트하기 좋은 가을 축제 즐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