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 회를 거듭할수록 흥미진진해지는 스토리만큼이나 등장하는 여배우들의 패션도 화제가 되고 있죠. 특히 얄미운 악역이지만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함께 남다른 패션 감각을 자랑하는 배우 조보아의 스타일링은 매일 따라하고 싶을만큼 멋스러운데요. 보다 스타일리시해지고 싶은 요즘, 스타일링 지침서가 될 수 있는 그녀의 세련된 스타일링을 만나볼까요?



조보아는 극중 역할에 맞게 톡톡 튀면서도 고급스러운 패션을 주로 선보입니다. 따뜻함과 멋스러움을 동시에 갖춘 목폴라에 이번 시즌 메가 트렌드 아이템인 체크 자켓을 매치했는데요. 여기에 패치 워크가 돋보이는 루이까또즈 툴루즈 토트백을 더해 그녀의 패션 센스를 더욱 돋보이게 했죠.



깔끔한 선처리로 미니멀한 스타일의 툴루즈 토트백.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는데요. 수공예 작업으로 만든 자수 패치 워크를 더해 트렌디한 감각을 더했습니다. 올겨울 오버사이즈 코트와 매치하기 좋은 귀엽고 앙증 맞은 사이즈로 룩의 포인트 역할을 톡톡히 하는데요. 점점 추워지는 날씨지만 스타일링을 포기할 수 없는 요즘, 툴루즈 토트백으로 스타일링의 온도를 높여보세요!



[빼빼로데이 선물/여자친구 선물] 빼빼로보다 달콤한 루이까또즈 미니백 추천

[데일리백/체인백 추천] 자꾸만 빠져드는 클래식의 매력, 루이까또즈 뉴 시그니처 핸드백

[가죽치마/데이트룩코디] 데이트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가죽 치마 스타일링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