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쩍 추워진 날씨로 폭신폭신한 패딩의 인기가 늘고 있죠. 하지만 심플하게 툭 떨어지는 멋스러운 코트 아이템도 포기할 수는 없는데요. 따뜻하면서도 부드러운 울 소재 코트는 얇지만 따뜻해서 겨울철 보온과 스타일 모두를 챙길 수 있는 아이템이랍니다. 오늘은 겨울을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보낼 수 있는 코트 스타일링을 소개할게요!


■ 로맨틱한 핑크빛 코트와 심플한 체인 숄더백

 

 

착장제품 바로가기 > https://goo.gl/cR71fz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의 코트는 힙은 가리면서도 무릎 위로 올라오는 귀여운 길이로 키가 작은 분들도 예쁘게 소화할 수 있는 스타일입니다. 여기에 타탄 체크로 포인트를 준 투피스와 심플한 디자인의 클래식백을 매치해 보다 발랄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고급스러운 그레이 컬러의 알자스 숄더백으로 최고급 가죽을 사용해 우아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클래식 라인입니다.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젊은층도 가볍게 들 수 있는 라인으로 시즌을 타지 않아 데일리로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 분위기 있는 브라운 코트와 클래식한 패턴 숄더백

 

착장제품 바로가기 > https://goo.gl/KzdVWD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지는 브라운 컬러의 코트는 허리 스트랩 밴드를 멋스럽게 묶어서 연출해 보세요. 기본 니트 아이템을 활용한 캐주얼룩에 클래식한 시그니처 패턴의 숄더백을 더해 심플한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클래식한 디자인이 특징인 니스 라인의 숄더백입니다. 감각적인 모노그램이 포인트로 들어가 클래식한 룩에도, 편안한 캐주얼룩에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입니다. 골드 체인이 더해져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코디에도 매치하기 좋습니다.


■ 캐주얼한 체크 코트에 포인트 퍼 호보백

 

 

착장제품 바로가기 > https://goo.gl/37o1wE

 

그레이, 브라운 컬러의 조합이 멋스럽고 심플한 기본 코트와는 또다른 캐주얼한 분위기의 체크 패턴 코트입니다.  따뜻한 컬러들이 배색으로 들어간 체크 무늬 코트에 플리츠 스커트와 퍼 포인트 백을 매치하니 겨울에도 사랑스러운 느낌 가득한 데이트룩 스타일이 완성됐죠? 

 

 

겨울 시즌에 맞춰 시즌 트렌드인 퍼 소재를 활용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리옹 라인의 호보백입니다. 가벼우면서도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겨울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하기 좋은 스타일입니다. 퍼는 한쪽 면에만 사용하여 각기 다른 두 가지 연출이 가능합니다.

 

추운 날씨에도 스타일은 포기 못하는 당신! 올 겨울 예쁜 코트 스타일링으로 데일리룩을 완성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겨울 코트 스타일링] 겨울 패션의 정석, 매혹적인 코트 스타일링

[겨울코디/스웨이드 롱부츠] 돌아온 부츠의 계절, 시선을 압도하는 롱부츠 스타일링 팁

[사랑의 온도/조보아 가방] 미워할 수 없을 만큼 매력적인 조보아, 인정할 수 밖에 없는 그녀의 패션 센스를 확인한 아이템은? 루이까또즈 툴루즈 토트백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