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처럼 우아한 플로리스트의 워크룩 스타일링. 편안한 느낌의 캐주얼룩도 좋지만 꽃을 만지며 일하는 만큼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즐기기도 하는데요. 편하면서도 페미닌한 느낌을 주는 롱 원피스와 샹베리 크로스백으로 완성한 플로리스트 이주연의 워크룩을 만나보세요.


■ 부드러운 무드의 원피스 스타일링

 

[품번:HM1CB03IV]


부드러운 무드의 롱 원피스와 샹베리 크로스백을 매치한 플로리스트 이주연. 브라운 컬러에 체크 패턴과 프릴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롱 원피스로 우아하고 차분한 느낌을 주었는데요. 여기에 아이보리 컬러의 샹베리 크로스백을 매치해서 더욱 페미닌한 스타일을 연출했습니다.



샹베리 크로스백은 크고 작은 퀼팅을 믹스하여 클래식함과 여성스러움이 돋보이는 제품이며 고급스러운 가죽 태슬로 포인트를 더해주었답니다. 또한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으로 숄더백, 크로스백으로 활용할 수 있는데요. 스트랩은 탈부착 가능하여 클러치로도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활용도 높은 제품입니다.


■ 일 할 때도 우아한 그녀의 선택, 샹베리 크로스백

 


샹베리 크로스백은 원숄더백으로 언제나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베이직한 아이보리 컬러로 청순한 느낌을 줄 수 있는데요. 라운드 형태의 볼륨감 있는 디자인으로 원피스뿐만 아니라 카디건과 스커트, 스키니 등과 매치하면 봄과 어울리는 귀엽고 발랄한 느낌까지 완성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실내에서 일하다가 잠시 외출할 때도 유용한 샹베리 크로스백. 미니 크로스백이지만 지퍼 수납 방식의 넓은 수납 공간으로 꼭 필요한 소지품들을 충분히 수납할 수 있어 급한 외부 일이 생기거나 근처 카페, 혹은 친구를 만나러 갈 때 착용하기 좋습니다. 


일 할 때도, 친구를 만날 때도 언제나 함께 할 수 있는 샹베리 크로스백으로 누구보다 우아하고 청순한 스타일을 완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