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앞으로 다가온 개강 시즌. 설렌 마음을 안고 출발하는 등굣길 스타일이 고민이라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컬러의 루이까또즈 샹베리 크로스백으로 스타일링 해보세요! 상큼한 신입생룩부터 편안한 선배미가 느껴지는 데일리룩까지, 폭넓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샹베리 크로스백을 만나봐요.

 

청순한 매력의 원피스 스타일링

 

[품번:HM1CB03IV]

 

루이까또즈 18 S/S 샹베리 크로스백은 봄을 맞이하여 화사하고 밝은 컬러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은은한 아이보리 컬러의 샹베리 크로스백은 청순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을 때 제격인 제품입니다. 가볍게 멜 수 있는 미니 사이즈로 귀여운 느낌까지 줄 수 있죠.

 

착장제품 바로가기 > https://goo.gl/qv3kvr

 

청순함을 업시켜주는 롱 원피스 스타일링. 자연스러운 플레어 주름이 인상적인 아이보리 컬러의 롱 원피스에 패턴이 가미된 파스텔톤의 카디건을 매치해보세요. 청순하면서도 풋풋한 신입생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따뜻한 컬러의 카멜 슈즈와 화이트 삭스, 그리고 아이보리 컬러의 샹베리 크로스백을 매치하면 귀여운 느낌까지 줄 수 있는데요. 청순함과 귀여움, 둘 다 놓칠 수 없는 신입생들에게 딱 어울리는 스타일이죠.

 

통통 튀는 키치함을 어필할 수 있는 사랑스러운 캠퍼스룩

 

[품번:HM1CB03RE]


레드 컬러의 아이템은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머스트 헤브 아이템이죠! 특히 채도 높은 레드 컬러는 형광등을 켠 듯 화사한 매력을 주는데요. 샹베리 크로스백은 귀여운 태슬 장식까지 더해져 생기 넘치는 신입생 캠퍼스룩에 딱이랍니다.

 

 착장제품 바로가기 > https://goo.gl/vkrfyu

 

상큼한 매력을 뽐낼 수 있는 미니스커트 스타일링. 사랑스러운 러플 디테일의 미니스커트와 레드 포인트 단추로 러블리함을 더해주는 숏 재킷으로 캠퍼스룩을 완성해보세요. 여기에 채도 높은 레드 컬러의 샹베리 크로스백을 매치하면 통통 튀는 키치함이 느껴지는 사랑스러운 신입생룩 완성! 누구보다 개성 있고 큐트한 스타일로 개강 첫 주를 맞이해보는 건 어떨까요?

 

■ 트렌치코트를 활용한 샹베리 크로스백 스타일

 

[품번:HM1CB03IP] 


샹베리 크로스백은 스프링룩에 알맞은 작은 사이즈로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데요. 크고 작은 퀼팅 디테일로 클래식하면서도 페미닌한 감성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지퍼 수납 방식의 내부 원 포켓으로 사용이 편리하고 화장품, 핸드폰 등 데일리 필수품을 수납하기 좋아 매일매일 들고 싶어지는 가방이죠. 

 

 착장제품 바로가기 > https://goo.gl/UdBfTd

 

개강을 맞이하여 행사가 많은 첫 주, 활동성 높은 데님 진과 가벼운 트렌치코트로 스타일과 편안함, 두 가지를 모두 갖춘 스타일을 완성해보세요. 전체적으로 화이트 무드에 인디 핑크 샹베리 크로스백으로 마무리한다면 봄에 딱 어울리는 캠퍼스룩이 완성된 답니다.

 

클래식한 트위드 재킷에도 어울리는 샹베리 크로스백

 

[품번:HM1CB03BL]


샹베리 크로스백은 볼륨 있는 엠보 타입으로 표면에 은은한 광택이 돌아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데요. 캐비어 바디로 스크래치에 강해 데일리 아이템으로 문제없죠. 또한 우아한 블랙 컬러에 퀼팅 패턴이 더해져 모던함이 매력적인 크로스백이랍니다.



 

 

 

착장제품 바로가기 > https://goo.gl/gygpXs

 

한층 클래식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트위드 재킷과 블라우스에 블랙 컬러의 샹베리 크로스백을 매치해보세요. 페미닌함이 느껴지는 스타일에 부츠컷 진으로 세련된 스타일 완성! 여기에 골드 디테일이 가미된 블랙 샹베리 크로스백을 더하면 더욱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느낌을 줄 수 있는데요.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레드 컬러의 구두를 매치해서 발끝까지 엣지있는 스타일을 완성해보세요! 

 

 

 

 

 

 

두근두근 설레는 개강 시즌. 샹베리 크로스백으로 나만의 개성 넘치는 캠퍼스룩을 연출해보는 건 어떨까요? 다양한 컬러감으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샹베리 크로스백. 올봄, 다양한 컬러의 샹베리 크로스백을 활용하여 캠퍼스 여신으로 거듭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