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데일리룩/토트백추천] 홀리데이를 더 세련되게 만들어줄 매니시룩 스타일링

 
바쁘게 살아가는 일상,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자신만을 위한 시간이 필요하기도 하죠. 작업할 때는 가벼운 워크룩을 즐기는 타투이스트 초유. 리프레시 하는 시간을 가질 때는 색다른 스타일로 기분전환을 하기도 하는데요. 새로운 영감을 얻기 위해 서점에서 차분한 하루를 보내는 타투 아티스트 초유, 루이까또즈 블랙래커 백과 함께 완성한 그녀의 스타일링을 만나보세요!

 

■ 영감을 위한 그녀만의 장소에 함께하는 블랙래커백

 

 

쉬는 날 책을 읽으며 도안에 대한 영감을 얻기도 하고 숨 가빴던 일상을 잠시 내려놓고 리프레시 하는 시간을 보내는 타투 아티스트 초유. 평상시 섹시하면서도 가벼운 차림을 즐기는 그녀지만 때론 매니시한 슈트 차림으로 색다른 매력을 뽐내기도 하는데요. 새로운 영감을 얻기 위해 책방을 찾은 그녀는 은은한 체크 패턴의 슈트로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했습니다. 여기에 심플한 블랙래커 백을 매치해서 고급스러움을 한층 높여주었죠.

 [품번:HM1AL02BL]


블랙래커 백은 루이까또즈 18 S/S 신제품으로 실용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인상적인 제품입니다. 탈부착이 가능한 클래식한 참 장식과 골드 디테일이 돋보여 어떤 스타일에 매치해도 우아함을 더할 수 있는 데일리백이죠. 가죽 스트랩으로 크로스백과 토트백, 2WAY로 활용할 수 있으며 최고급 가죽을 사용한 바디로 일상생활 속 스크래치에도 강한 아이템입니다. 

 

 

모노톤의 슈트로 완성한 심플한 매니시룩. 화려한 목걸이와 귀걸이 등의 액세서리와 실크 소재의 뷔스티에, 그리고 옐로우 컬러의 스틸레토 힐로 그녀만의 유니크한 스타일리시함을 더해주었는데요. 여기에 볼륨감 있는 디자인의 블랙래커 백을 함께 매치하여 섹시함을 강조한 평소 워크룩과는 다른 럭셔리한 무드의 어반 시크 룩을 완성했답니다. 

 


루이까또즈의 18 S/S 알자스 라인의 블랙래커 백은 실용적인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데일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심플한 실루엣과 블랙 컬러로 어느 스타일에나 매치할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줄 수 있죠. 최고급 가죽과 골드 포인트의 블랙래커백으로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여보는건 어떨까요?


일상에서 벗어나 머리를 식히며 새로운 영감을 얻는 중요한 시간, 스타일에 무드를 더해주는 블랙래커 백과 함께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