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데일리백/봄스타일링] 블랙래커 백으로 완성한 봄 스타일


본격적인 봄이 시작되는 3월의 중순에 접어든 무렵, 거리마다 꽃봉오리가 올라오기를 기다리고 있는 시점인데요. 이번 봄에는 데일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블랙래커 백과 파스텔톤의 아이템으로 스타일링해보는 건 어떨까요?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의 아이템이 블랙 컬러의 가방도 화사하게 연출해줄 거예요!


■ 블랙래커 백으로 완성하는 싱그러운 봄 스타일링

 

 


따사로운 햇볕과 포근한 날씨에 외출할 일도 많아지는 요즘. 외출 시 필요한 소지품들을 충분히 수납할 수 있는 블랙래커 백으로 스타일링해보세요! 블랙래커 백은 분리된 내부 수납공간과 탈부착 가죽 스트랩으로 크로스백으로도, 토트백으로도 연출 가능해서 더 활용도 높답니다. 

 

착장제품 바로가기 > https://goo.gl/QYHAr3

 

파스텔 옐로우 니트와 체크 패턴이 가미된 라이트한 색감의 미디엄 스커트를 매치해보세요. 부드러운 컬러의 조합으로 화사한 느낌을 줄 수 있으며 미디엄 기장의 스커트와 루즈한 카디건이 한층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준답니다. 여기에 깔끔한 블랙래커 백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베이지 & 블랙 조합의 스카프를 가방 손잡이에, 혹은 목에 둘러주면 포인트를 줄 수 있죠.


[품번:HM1AL02BL]

 

블랙래커 백은 루이까또즈 18 S/S 신제품으로 실용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인상적인 제품입니다. 탈부착 가능한 가죽 스트랩으로 크로스백과 토트백, 2WAY로 활용할 수 있는 데일리백인데요. 심플한 실루엣과 블랙 컬러로 어느 스타일에나 매치할 수 있으며 고급스러움까지 느낄 수 있죠.


■ 파스텔 핑크톤의 아이템으로 봄 스타일링 완성

 

 

[품번:HM1AL02BL]


블랙래커 백은 스퀘어 쉐입의 모던함을 살린 디자인으로 어떤 스타일에도 매치할 수 있어 데일리백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탈부착 가능한 클래식한 참 장식과 골드 디테일이 우아함을 주며 스크래치에 강한 최고급 가죽을 사용하여 데일리백으로 더 완벽하죠.  


 착장제품 바로가기 > https://goo.gl/ZaKzc3

 

덥다가도 해가지면 쌀쌀해지는 요즘과 같은 날씨에는 트렌치코트를 빼놓을 수 없죠. 베이지 컬러의 깔끔한 트렌치코트에 은은한 파스텔톤의 핑크 니트로 봄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세요. 밝은 데님 진과 핑크 컬러의 메리 제인 슈즈를 매치하면 더 화사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데요. 여기에 블랙래커 숄더백을 들어주면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품번:HM1AL03BL]


블랙래커 숄더백은 더 작고 슬림한 크기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특히 크로스로 활용할 수 있는 가죽 스트랩과 숄더로 활용할 수 있는 가죽 & 체인 스트랩으로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여 더 활용도 높은 가방이죠. 지퍼로 이루어진 하나의 오픈 포켓으로 작지만 높은 수납력을 가지고 있어 다이어리, 화장품, 필기구 등 매일 챙겨야 하는 아이템들을 수납하기 좋습니다.


이미 시작된 봄. 밝고 화사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주목하세요! 평소와 같은 스타일링에 신발, 셔츠, 팬츠 등 하나의 아이템만 파스텔톤으로 매치해도 봄 느낌이 물씬 풍기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