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uis_quatorze

[LQ 플랫폼-엘점] 루이까또즈가 예술이 되는 공간,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오픈!


문화와 예술을 사랑하는 트렌드세터를 위한 복합문화예술공간 플랫폼-엘 컨템포러리 아트센터. 기존에 운영하던 1층 아트숍이 새롭게 리뉴얼 오픈을 했다는 소식인데요. 루이까또즈의 제품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볼거리가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 ‘루이까또즈 플랫폼-엘점’을 함께 살펴볼까요?


■ 루이까또즈 플랫폼-엘점 리뉴얼 OPEN



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루이까또즈가 예술이 되는 공간’을 콘셉트로 단순히 루이까또즈 제품을 판매하는 곳이 아닌 브랜드가 추구하는 패션과 예술 그리고 문화를 일상 속에서 편하고 부담 없이 만나볼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습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공간에서는 루이까또즈의 세련된 감각과 트렌디한 감성을 즐기고 고객과 편하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습니다.

 

■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공간



매장에는 가죽 핸드백과 지갑, 스카프를 비롯한 루이까또즈의 최신 컬렉션부터 루이까또즈와 파트너십을 맺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리빙 소품, 전시 관련 아트 컬래버레이션 제품까지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희소가치 있는 아이템을 소개에 앞서 트렌드와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만족시키고자 하는 루이까또즈의 노력을 엿볼 수 있답니다.

 

■ 예술과 패션, 고객들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토어 



기존 매장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도서 공간도 새로이 준비되었습니다. 예술, 패션, 라이프스타일, 여행, 음식 서적까지 트렌디함을 한눈에 읽을 수 있는데요, 새로운 영감을 이끌어낼 수 있는 편안한 휴식공간이 되었다는 점에서 더욱 특별한 장소입니다. 물론, 마음에 드는 도서는 현장에서 구매도 가능하답니다.

 


 

■ 세련된 섬세함과 예술이 공존하는 루이까또즈 플랫폼-엘점



‘루이까또즈 플랫폼-엘점’ 플래그십 스토어는 비록 하나의 공간이지만 부분마다 다른 성격을 담아내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마치 전시장에서 예술 작품을 전시해놓은 듯 일부 벽면에는 다양한 아트웍을 전시할 수 있도록 구성해 루이까또즈만의 세련된 감성과 예술적 가치를 한껏 담아냈습니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앞으로도 문화와 연계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플랫폼엘 컨템포러리 아트센터에서 리뉴얼 된 부분은 플래그십 스토어뿐만이 아닙니다. 카페 티티엠 서울(TTM SEOUL) 도 함께 리뉴얼 런칭된 곳 중 하나인데요. TTM은 'Things That Matter'의 약자로, 살아가면서 작지만 중요한 것들을 생각하고 이야기 나눌 수 있도록 준비한 공간입니다.




감미로운 재즈 음악이 흘러나오는 로맨틱한 분위기에서 낮에는 훌륭한 커피와 달콤한 레드벨벳 케이크를, 저녁에는 간단한 와인이나 맥주를 즐겨보고 싶다면, 티티엠 서울도 함께 찾아주세요.


루이까또즈가 새롭게 마련한 공간, '루이까또즈 플랫폼엘점'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커피 한 잔과 함께 책도 보고 전시도 보면서 여유가 함께하는 즐거운 봄 문화생활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