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데이트룩/스카프추천] 봄 나들이에 포인트가 될 가방&스카프 스타일링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된 오늘! 따뜻한 햇살, 시원한 바람과 함께 미세먼지 농도도 낮아 외출하기 완벽한 날씨인데요. 나들이 가기 좋은 요즘, 편안하면서도 발랄한 봄 나들이 코디룩을 소개해드립니다.

 

■ 롱 원피스와 스카프로 완성한 나들이룩

 

심플한 베이지 톤의 원피스와 블러셔 핑크 가방으로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해보세요. 허리 라인이 잡혀있는 V넥 롱 원피스에 화이트 스트랩 슈즈와 골드 뱅글로 포인트를 주면 편안하면서도 우아한 페미닌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특히, 루이까또즈의 알자스 미니 토트백은 기존보다 작은 사이즈로 캐주얼하게 들기 좋고 핑크빛 컬러는 봄 나들이 룩에 화사함을 더해줍니다. 심플한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이 필요하다면, 스카프를 매치해보세요! 핑크, 옐로, 그레이, 바이올렛의 감각적인 컬러 베리에이션과 기하학적인 패턴의 조화는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줍니다.

 

알자스 토트백 (블러셔 핑크) : HM2AL05 / 스카프 : FM1LQ04

 

■ 기본 아이템을 활용한 클러치 백 & 스카프 스타일링

 

넥 라인이 드러난 화이트 블라우스와 워싱이 들어간 데님을 선택해보세요. 모던한 스틸 그레이 컬러의 클러치 백은 적당한 사이즈에 다양한 수납이 가능해 활용성과 스타일 모두 갖춘 전천후 데일리 백입니다. 스타일에 매력을 더해줄 시원한 컬러의 스카프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별 패턴, 산뜻함이 더해져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하기 좋습니다. 과감한 골드 이어링과 가볍게 신기 좋은 블로퍼로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해보세요.

 

알자스 클러치 백 (스틸 그레이) : HM2AL07 / 스카프 : FM1LQ03

 

■ 리넨 재킷을 활용한 스타일에 포인트 주기!

 

 

 

시원하고 심플한 화이트 리넨 셔츠에 포인트가 될 스카프 & 가방 스타일링을 추천드립니다. 어디에나 활용하기 좋은 스카프 하나면 어떤 룩을 입어도 자연스럽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습니다. 루이까또즈에서 선보이는 도트 패턴의 스카프는 블랙과 파스텔 핑크의 조화, 적당한 길이감과 사이즈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특히, 밋밋한 가방에 스카프를 달아서 연출하면 센스 있는 스타일에 플러스가 되는 점도 놓치지 말아야 할 포인트입니다. 과감한 슬리브리스와 쇼트 팬츠를 매치해 활동적인 스타일을 선보인다면, 볼륨감 있는 쉐입의 호보백을 추천합니다. 넉넉한 공간의 수납성과 매력적인 인디언 핑크 컬러는 어디에서나 활용하기 좋은 전천후 아이템입니다.

 

스카프 : FM1OP03 / 에비앙 호보백 (인디언 핑크) : HM1EV06

 

푸른 하늘, 살랑이는 봄바람에 나들이 가기 좋은 날, 다양한 스타일에 포인트가 되어 줄 루이까또즈 가방과 스카프로 감각적인 스타일에 매력 지수를 더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