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분야에 열정적인 그녀들의 라이프스타일과 함께하는 루이까또즈 My Luxureet(#MyLuxureet) 캠페인. 6월의 모델은 감각적인 디저트로 입은 물론, 눈까지 행복하게 해주는 아라리 오브네 파티시에 고아라씨인데요, 주말에는 그녀가 운영하고 있는 베이킹 스튜디오와 디저트 부티크를 벗어나 근처 힐링 코스를 찾아다니는 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편안한 피팅감의 와이드 팬츠에 비비드 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트라이프 셔츠를 매치하여 그녀만의 스타일을 완성하였는데요. 맛있는 디저트만큼이나 감각적인 그녀의 홀리데이룩 스타일에 대해 조금 더 자세하게 살펴볼까요?

 

■ 필수템만 쏙, 간편하게 매치할 수 있는 클러치백

 

여유로운 6월의 주말, 이것저것 담을 필요 없이 필요한 소지품만 간편하게 넣어 들기 좋은 루이까또즈 클러치 백과 야외 활동하기 좋은 와이드 팬츠, 화사한 블루 컬러 스트라이프 셔츠를 매치하여 페미닌한 룩을 연출하였습니다. 여기에 골드 넥크리스로 포인트를 주어 여성스러운 느낌까지 더해주었네요.

 

■ 클러치백 & 크로스백, 투 웨이 스타일이 가능한 아이템

 

루이까또즈 클러치 백은 숏 기장과 롱 기장의 스트랩이 함께 구성되어 있어, 클러치 백이나 크로스백으로 투 웨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파스텔톤 컬러로 어떠한 룩에도 잘 어울려 손이 자주 가는 아이템인데요. 특히 넉넉한 수납 공간과 적당한 사이즈,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가 그녀의 마음에 쏙 들었다고 합니다.

 

여유를 즐기기 좋은 주말, 루이까또즈 알자스 클러치백과 함께 여성스러우면서도 스타일까지 챙긴 홀리데이룩을 연출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