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데일리룩/바캉스] 도심 속에서 즐기는 여름휴가, 시티 바캉스 패션


본격적인 여름 시즌이 시작되면서 빠르게 오르는 열기에 여름휴가는 어디로 갈지 관심이 뜨거운 요즘입니다. '바캉스'하면 푸른 하늘, 청량한 해변에서 여유롭게 즐기는 휴가를 떠올리기 쉽지만, 최근에는 다채롭고 빠른 일상에서 작지만 확실한 '소확행'을 실천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최근 얼루어 매거진과 현아가 함께한 센스 있는 여름 스타일을 살펴볼까요?


■ 휴양지를 떠난 듯한 분위기? 톡톡 튀는 컬러를 선택해보자!

 

올해 유난히 더운 여름, 멀리 떠나지 않아도 제대로 된 아이템을 선택한다면 휴양지를 떠난 듯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데요. 흔하지 않은 컬러 조합인 그린 & 네이비 스트라이프 슬리브리스, 옐로 샌들을 매치한다면 남들보다 개성 있는 룩을 연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톡톡 튀는 색감은 도심 속에서 세련된 바캉스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품번 : HM1TL20IV]

 

현아 공항패션 가방으로도 유명한 루이까또즈 락스타 백은 탬버린이 연상되는 서클 형태의 디자인으로 탬버린백으로도 불리는데요, 어디에서나 가볍고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하기에 좋은 데일리 아이템입니다. 미니멀한 릴리 패턴과 베이식 한 디자인으로 절제된 시크한 매력을 보여주며, 작은 사이즈와는 다르게 내부 오픈 포켓과 지퍼 포켓으로 구성되어 보다 뛰어난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이 뛰어난 제품입니다. 이번 여름 도심 속에서도 포인트가 될 루이까또즈 아이보리 락스타 백을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요?

 

■ 도심 속에서도 바캉스 무드를 느끼고 싶다면? 블루 & 화이트 스타일링을 해보자!

 

아직도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지 못하였다면 도심 속에서도 바캉스 무드를 느낄 수 있는 블루 & 화이트톤의 스타일링으로 기분 전환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시원한 소재로 가볍고 편안한 셔츠 원피스는 몇 가지 액세서리만으로도 신경 쓴 듯한 스타일을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특히, 허리 라인에 랩스커트 디테일은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살려주고 스트라이프 패턴 특유의 시원한 느낌을 전달해줍니다. 비비드 한 블루톤의 실버 이어링과 통기성이 좋은 샌들, 그래픽 클러치를 매치해 청량감 있는 바캉스룩을 완성했습니다.

 

[품번 : HM2NI01BU]

 

여름을 위한 루이까또즈 데일리 클러치 백입니다. 청량감 있는 블루 & 옐로 컬러를 선택해 반전 있는 매력을 가진 아이템인데요, 톡톡 튀는 그래픽 디자인과 루이까또즈 시그니처 캐릭터, 루루, 루미, 루키를 개성 있는 컬러로 표현했습니다. 실용적인 손목 스트랩과 적당한 사이즈로 소지품을 간편하게 넣고 다닐 수 있습니다. 도심 속 바캉스를 준비 중이라면, 스타일리시하고 위트 있는 클러치 백을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요?


일상 속에서 떠나는 작은 바캉스, 현아의 개성있고 스타일리시한 '시티 바캉스 패션'과 루이까또즈의 세련되고 위트 있는 아이템을 미리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