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분야에 열정적인 그녀들의 라이프스타일과 함께하는 루이까또즈 My Luxureet (#MyLuxureet) 캠페인. 6월의 모델은 베이킹 스튜디오 '아라리오브네'의 대표 파티시에 고아라씨인데요. 맛있는 디저트와 함께 그녀의 일상 속 루이까또즈 스타일도 함께 준비했습니다. 달콤한 내일이 가득한 그녀의 인터뷰를 지금 만나볼까요?

 

■ 디저트로 행복함을 전하는 파티시에, 그녀의 일상

 

본격적으로 무더위가 시작되는 여름, 한층 더워진 날씨 때문인지 시원한 바람과 함께 힐링이 생각나는 요즘인데요.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를 전해주는 디저트와 베이킹 스튜디오를 운영하는 공간, 카페 '아라리오브네' 파티시에 고아라씨를 만났습니다.

 

<interview>

 

Q. 안녕하세요.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아라리오브네'라는 카페 & 베이킹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는 파티시에 고아라입니다. 반가워요.

Q. ‘아라리오브네’로 지은 이유와 파티시에로 활동하게 된 계기가 궁금합니다.
'아라리오브네'는 어렸을 적 별명이었던 "아라리"와 오븐에 굽다는 표현으로 '오브네'를 합쳐서 만들게 되었어요. 파티시에의 시작은 빵 먹는 것을 너무 좋아해서 '직접 만들어 보면 어떨까?'에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Q. 파티시에의 매력은 무엇인가요?
정말 많은 매력이 있겠지만, 다양한 재료로 상상 이상의 것을 만들어 낼 수 있다고 생각해요. 갓 나온 결과물로 많은 사람들이 행복하게 먹는 모습을 보면 왠지 모를 뿌듯함이 느껴져요. 먹는 즐거움과 행복을 준다는 것, 파티시에의 가장 큰 매력이라고 생각해요.

 

Q. 요즘 파티시에, 디저트 쿠킹에 대한 관심도가 많이 높아졌습니다. 파티시에를 준비하거나 시작을 하려는 사람을 위해 조언 한마디 부탁드려요.

수요만큼이나 공급도 많은 게 요즘 업계 현실인 것 같아요. 끈기 있게 오래오래 할 수 있는 든든한 마음이 가장 중요한 듯해요. 무엇보다 자신에 대한 믿음, 그리고 직업에 관한 자신감이 아닐까요?
 
Q. 평소 파티시에 작업을 하실 때 선호하는 스타일이나 좋아하는 디저트가 있으신가요?
쉽게 접할 수 있고 무엇보다 생소하지 않은 재료로 만드는 디저트를 선호해요. 누구나 그 재료를 알았을 때 이질감이 느껴지지 않아야 맛을 보고 싶은 마음이 들거든요.

 

 

Q. 평소 작업하실 때나 외출할 때 어떤 데일리룩과 가방을 선호하는지 궁금합니다.
디저트를 만들 때에는 최대한 행동에 방해가 되지 않는 편한 스타일의 유니폼을 입고 작업을 하는 편이에요. 외출할 때는 한 가지에 포인트 주는 것을 좋아해요. 특히, 포인트 주기에 좋은 아이템이 가방인데, 그 중에서도 투웨이 스타일의 가방을 좋아해요. 크로스 또는 클러치로 들 수 있는 제품이 저와 가장 잘 맞는 거 같기도 하고요.
 
Q. 가방에는 보통 어떤 소지품을 넣고 다니는지 궁금합니다.
카페나 베이킹 스튜디오에 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최대한 짐을 최소화하는 편이에요. 간단한 화장품, 카드 지갑, 요즘 같은 날씨에 가장 필요한 미니 선풍기를 갖고 다닙니다. (웃음)

 

Q. 오늘 스타일을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홀리데이를 준비하는 경쾌한 오피스룩이라고 해야 할까요? 시원한 스트라이프 리넨 셔츠와 화이트 팬츠, 그리고 상큼한 핑크 컬러의 크로스백으로 포인트를 주어 생동감이 느껴지는 룩이에요.

 

Q. 오늘 루이까또즈 클러치 백과 함께한 느낌 어떠셨나요?
제일 좋았던 점은 어깨에 메거나 들 수 있다는 점이에요. 손에 드는 만큼 무거우면 부담스러운데, 오늘 착장했던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가벼운데 튼튼한 가죽이었어요. 어떤 스타일에나 가볍게 들기 좋은 제품인 듯해요. 손목 스트랩이 있어 편하게 들 수 있는 것도 좋은 거 같아요!

 

Q. 파티시에 아라리오브네의 라이프스타일과 앞으로의 계획이 궁금합니다!
처음에 연남점 오픈할 때 생각했던 콘셉트가 갤러리형 카페였어요. 앞으로는 그 방향성을 적극적으로 진행해볼 생각입니다. 몇 년이 지나도 늘 편안한 느낌의 공간이었으면 좋겠어요. 빠르게 변하는 시대지만, 느리게 가는 '아라리오브네'이고 싶어요.

 

[품번 : HM2AL07BLP]

 

파티시에와 베이킹 스튜디오를 운영하면서 늘 새롭고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이는 그녀, 자신이 좋아하는 일에 열정적으로 임하는 아름다운 그녀의 여정을 주목해주세요!

| 1 2 3 4 5 6 7 8 9 ··· 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