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연한 더위가 시작되는 여름 7월, 이젠 뜨거운 햇살이 점점 익숙해지면서 옷차림은 가볍고 심플해지는데요. 이럴 때일수록 스타일링에 포인트가 되는 아이템을 선택해 센스 있는 섬머룩을 미리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요? 가벼워진 옷차림에 날개가 되어 줄 루이까또즈 가방을 소개합니다.

 

■ 섬머룩에 포인트가 될 레드 봉 블라썸백

 

루이까또즈 봉 블라썸 백은 가볍게 들 수 있는 적당한 사이즈로 매력적인 레드와 여성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크로스백입니다. 페미닌한 스타일부터 캐주얼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룩에 자연스러운 매치가 가능해 센스 있는 섬머룩을 만들어주는데요. 모던한 퀼팅 패턴 디테일, 스크래치에 강한 캐비어 엠보 가죽은 오래 들어도 질리지 않는 매력적인 아이템입니다. 골드 체인과 가죽을 적절히 믹스한 유니크한 스트랩은 한여름에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여름을 위한 데일리 백입니다.

 

[품번 : HM1CB03RE] 

 

■ 심플한 섬머룩에 그라피티 클러치 백으로 포인트 주기!

 

시원한 컬러로 청량감을 더하는 블루 & 옐로 컬러, 모던한 스타일의 블랙 & 화이트! 같지만 다른 스타일의 루이까또즈 데일리 클러치 백입니다. 톡톡 튀는 그래픽 디자인과 루이까또즈 시그니처 캐릭터, 루루, 루미, 루키를 위트 있게 표현해 재미를 더했습니다. 실용적인 손목 스트랩과 적당한 사이즈는 소지품을 간편하게 넣고 다닐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 줄 클러치 백, 루이까또즈에서 미리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요?

 

[품번 : HM2NI01BU]

 

■ 유니크함을 더하고 싶을 땐? 루이까또즈 스터드 숄더백!

 

감각적인 레터링으로 루이까또즈 브랜드 네임을 매력적으로 표현한 숄더백입니다. 부드러운 가죽 질감과 스퀘어 타입의 디자인은 미니멀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이는데요. 특히, 매력적인 스터드 장식으로 시크함을 더해 단조로운 섬머 스타일링에도 포인트 주기 좋은 매력만점 아이템입니다. 2WAY 숄더 스트랩은 스타일에 따라 숄더백으로 혹은 크로스백으로 연출할 수 있어 다양한 섬머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품번 : HM1TL18BL]

 

가벼운 옷차림, 심플한 스타일링에 포인트가 될 루이까또즈 가방으로 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한 여름을 준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