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인기를 끌고 있는 트렌드 아이템 미니 백. 앙증맞은 크기에 다양한 컬러가 입혀져 이번 여름 가장 주목받는 아이템 중 하나인데요. 무엇보다 습하고 더운 날씨가 지속되면서 큰 가방보다는 가볍고 편안하게 들 수 있는 작은 가방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여성스러운 매력은 살리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섬머 잇 아이템, 어느 스타일에도 활용하기 좋은 루이까또즈 미니 백을 소개합니다.

 

■ 여름에 더욱 빛나는 화이트 미니 백

 

1. 루이까또즈의 베이직 한 아이보리 샹베리 숄더백 또한 여름에 가볍게 들 수 있는 데일리 백입니다. 시그니처 'L' 스티치를 고급스럽게 표현해 우아한 느낌을 주는 아이템인데요. 컬러가 주는 부드러운 매력, 콤팩트한 사이즈, 버클 형식의 디자인이 포인트인 샹베리 숄더백! 내부 지퍼 포켓과 카드 칸으로 구성되어 수납력을 극대화했습니다. 작은 사이즈이지만 다양한 수납을 자랑해 지갑을 따로 준비하지 않아도 되는 올여름 가장 실용적인 미니 백입니다.

 

[품번 : HM1CB02IV]

 

2. 여름에 자주 찾는 컬러 화이트! 화이트 컬러가 주는 시원함은 그 어떤 컬러도 대신할 수 없죠! 그중에서 봉 블라썸 백 아이보리는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팔색조 아이템인데요. 작은 사이즈이지만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하는 봉 블라썸 백은 탄탄한 가죽의 질감과 라인 스티치가 들어간 디테일로 오랜 시간이 지나도 클래식한 매력을 지닌 데일리 백입니다.

 

[품번 : HM1CB03IV]

 

컬러감이 돋보이는 봉 블라썸 백

 

루이까또즈 봉 블라썸 백은 여름에 부담 없이 들 수 있는 작은 사이즈로 여성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크로스백입니다. 페미닌한 스타일부터 캐주얼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룩에 자연스러운 매치가 가능해 센스 있는 섬머룩을 만들어주는데요. 특히 레드와 인디 핑크 컬러는 심플한 여름 스타일링에 사랑스러운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컬러입니다.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 넉넉한 내부 수납공간으로 실용성까지 갖춘 미니 백입니다.

 

[품번 : HM1CB03IP]

 

■ 시크한 매력의 루이까또즈 스터드 숄더백과 카드지갑

 

블랙 컬러는 계절과 상관없이 가장 많이 찾는 컬러입니다. 루이까또즈 스터드 숄더백은 감각적인 레터링으로 루이까또즈 브랜드 네임을 매력적으로 표현한 아이템인데요. 적당한 사이즈와 매력적인 스터드 장식으로 시크함을 더해 과하지 않은 포인트 주기 좋은 매력만점 데일리 백입니다. 체인 스트랩과 볼드 한 숄더 스트랩은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섬머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작은 포인트로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시그니처 캐릭터 카드지갑도 함께 매치해보세요.

 

[품번 : HM1TL18BL]

 

무더운 여름을 가볍게 보낼 수 있는 루이까또즈 미니 백으로 올여름을 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준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