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에 접어들면서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무더운 날씨 속에서 여름 스타일링에 어떤 가방을 매치하면 좋을지 고민이 많은 요즘인데요, 데일리하면서도 바캉스에서 함께 할 수 있는 가방을 찾고 있다면 루이까또즈에서 새롭게 출시한 2018 F/W 데일리 백을 추천드려요!

 

■ 넉넉한 수납이 필요할 땐 실용적인 호보백

 

프리미엄 가죽의 매끈한 질감과 배색 컬러로 디자인된 스트랩 디테일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데일리 백. 가방 옆 라인은 가방을 묶었을 때 부드러운 주름 라인을 만들어 복주머니를 연상시키는데요, 내부에는 지퍼 포켓이 있어 여유로운 수납공간뿐만 아니라 중요한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어 실용적입니다. 다양하게 연출하기 좋은 숄더 스트랩과 핸들 스트랩은 취향에 따라 매치해 세련된 바캉스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품번 : HM3JR17GR]

 

■ 다채로운 컬러 믹스가 매력적인 숄더백

 

옐로, 브릭, 네이비 등 멀티 컬러를 사선으로 믹스한 루이까또즈 숄더백입니다. 고급스러운 체인 스트랩과 새롭게 디자인한 LQ 모노그램 로고를 적용한 아이템으로 여름을 본격적으로 맞이할 준비하고 있다면 망설이지 마세요! 콤팩트한 사이즈, 수납이 용이한 내부 공간은 필요한 아이템들을 간편하게 소지할 수 있습니다. 탄탄한 가죽으로 제작되어 스크래치에 강하며, 바캉스뿐만 아니라 어디에서나 스타일리시하게 매치할 수 있는 데일리 백입니다.

 

[품번 : HM3CP01MX]

 

■ 패턴 스티치와 스터드 장식이 조화롭게 믹스된 베이지 토트백

 

와인과 베이지의 컬러 콤비네이션이 돋보이는 루이까또즈 토트백입니다. 기존 퀼팅 사이즈를 축소하여 새롭게 선보이는 스타일로 트렌디하게 코디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클래식한 스퀘어 타입에 매력적인 'L' 패턴 스티치와 스터드 장식을 사용하여 유니크하면서도 젊은 감성을 더했습니다. 올여름, 새로운 스타일의 가방을 생각하고 있다면, 루이까또즈 토트백을 추천드립니다.

 

[품번 : HM3RN06BE]

 

8월을 감각적으로 바꿔 줄 아이템, 루이까또즈의 데일리 백과 함께 스타일 지수를 올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