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이 끝나가고 12월이 다가오면서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된 듯한 요즈음의 날씨. 성큼 다가온 겨울에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은 포기할 수 없는데요. 겨울철 머플러는 추위를 막아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코디에 포인트로서의 역할까지 하는 일석이조의 패션 아이템입니다. 베이직한 디자인부터 화려한 패턴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루이까또즈 머플러를 지금 바로 소개합니다.



■ 새로운 트렌드, 뉴트로(New-tro) 스타일 머플러

[품번 : (1)FM3OP07NA / (2)FM3OP10PI]

 

1.

2018년에는 레트로가 열풍이었다면 다가오는 2019년에는 복고에 현대적인 감각이 덧입혀진 레트로, 즉 뉴트로 스타일이 트렌드인데요. 이러한 트렌드를 한발 먼저 만날 수 있는 패션 아이템, 루이까또즈의 모노그램 머플러입니다. 톤 다운된 컬러와 로고 패턴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아이템인데요. 중후하고 우아한 멋을 더하고 싶을 때 추천하는 머플러입니다.


2.

감각적이고 기하학적인 면 분할로 유니크한 머플러. 톤온톤 배색으로 화사함이 느껴지는데요. 비교적 단조롭고 어두운 겨울 스타일링에 톡톡 튀는 포인트로 제격인 모노그램 머플러입니다.



■ 커플 아이템으로 제격! 체크 머플러

[품번 : (1)FM3OP06NA / (2)FM3OP06WI]

 

추운 겨울, 커플의 몸과 마음을 더 따뜻하게 해 줄 체크 머플러를 소개합니다. 따뜻한 겨울 감성을 더해주는 와인 컬러와 도시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네이비 머플러. 베이직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캐주얼부터 클래식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룩과 매치하기 좋은 머플러입니다. 올겨울 연인과의 커플 아이템으로 고민하고 있다면 루이까또즈의 체크 머플러를 추천드려요.



■ 뛰어난 보온성!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캐시미어 머플러

[품번 : (1)FM3OP04WI / (2)FM3OP04PI / (3)FM3OP04IV / (4)FM3OP04LP]

 

머플러는 얼굴이나 목에 직접 닿아 어느 아이템보다도 소재가 중요한데요. 그중 캐시미어 머플러는 매우 부드럽고 보온성도 뛰어나 겨울철 특히 손이 많이 가게 되는 아이템이죠. 사랑스러운 핑크와 유니크한 바이올렛, 깊이감 있는 와인 컬러와 베이직한 아이보리 컬러까지. 다양한 컬러로 준비된 루이까또즈 캐시미어 머플러로 그날의 분위기에 따라 스타일링해보세요.

 


■ 겨울철 목도리 관리법 TIP

더욱 스타일리시한 겨울철 코디를 위한 머플러 보관법! 겨울이 끝나 머플러를 장기간 보관할 때에는 변색 또는 탈색 방지를 위해 세탁 후 보관해주세요. 옷걸이에 몇 장씩 겹쳐 걸어 크리닝 봉지로 감싸 먼지를 막고, 봉지에 작은 구멍들을 뚫어주면 통기가 되어 오래 착용할 수 있답니다.

 

추워진 날씨를 완벽하게 막아줄 따뜻한 겨울 필수템! 루이까또즈 머플러로 따뜻한 연말되세요.

 

 

※ StyleLQ 온라인 직영몰 품절 제품은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매장 위치 보기 click!

 

 

머플러와 잘 어울리는,

[연말선물/장갑추천] 연말 선물로 완벽한 루이까또즈 장갑


 나의 가방을 빛내 줄

[참 장식/퍼 키링] 가방 액세서리의 꽃, 매력적인 참 장식 추천!

| 1 2 3 4 5 6 7 8 9 ··· 139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