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FUR) 스타일이 유행인 올겨울. 따뜻한 옷 스타일만큼 액세서리에도 신경을 써야 하는 계절인데요. 다양해진 패션 아이템들 중에서도 가방 참 장식은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감각적인 가방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오늘은 스타일에 따라 개성 있게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매력적인 루이까또즈 참 장식을 소개해드립니다.

 

 

■ 개성 있는 그녀를 위한 스타일 체인지! 퍼(FUR) 참 장식 & 태슬 참 장식

[품번 : (1)FM3JR05SV / (2)FM3LQ01GA]

 

1.

가방 컬러와 동일한 실버 가죽으로 만들어진 태슬 참 장식은 화려하면서도 메탈릭 한 소재가 돋보이는데요. 전체적인 스타일을 일관성 있게 잡아주어 포인트 주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은은하게 빛나는 시그니처 로고와 섬세한 스터드 디테일의 마무리. 다가오는 연말, 부담 없는 선물을 찾고 있다면, 가방 액세서리의 꽃, 루이까또즈 태슬 참 장식을 추천드려요. 2% 부족했던 가방에 포인트를 주기 좋은 센스 있는 아이템입니다.

 

2.

폼폼이 참 장식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이름에서 느껴지는 귀여움과 따뜻함은 퍼 참 장식의 또 다른 장점인데요. 루이까또즈에서 선보이는 폼폼 참 장식은 폭스 퍼로 이루어진 투톤 스타일로 라이트 그레이와 핑크 컬러가 믹스되어 특별함을 더했습니다. 심플한 가방에 따뜻함을 더하고 싶을 때 매치한다면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 데일리 백과 찰떡궁합! 빅 로고 &  폭스 퍼 참 장식

[품번 : (1)FM3JR03BU_블루 / FA3JR03PI_핑크 / (2)FM3JR01NA_네이비 / FM3JR01YE_옐로]

 

1.

양면 가죽으로 만든 타슬로 루이까또즈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아이템입니다. 뉴트로 트렌드에 걸맞게 모노그램 로고를 강조하고 리얼 밍크로 고급스러우면서도 귀여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데일리 아이템에 사랑스러운 포인트가 필요하다면, 연말 선물로도 추천하는 로고 참 장식을 준비해보세요.

 

2.

다채로운 3가지 컬러를 믹스한 데일리 폭스 퍼 참 장식입니다. 가방뿐만 아니라 지갑, 키 링에도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데요. 루이까또즈에서 선보이는 퍼 참 장식은 적절한 사이즈와 털 길이로 스타일에 포인트 주기 좋은 세련된 액세서리입니다. 밋밋했던 스타일에 감각 더하기! 퍼 참 장식으로 스타일 지수를 업그레이드해보세요. 

 

 

■ 고급스러운 앙증스러움! 귀여운 폼폼 참 장식

[품번 : (1)FL3LQ01NA / (2)FM3JR04GA]

 

1.

블랙 사첼백에 매력 포인트를 더할 네이비 폼폼 참 장식입니다. 100% 여우 퍼로 만들어져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부드러운 촉감으로 자꾸만 만지고 싶은 액세서리입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은은한 컬러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폼폼 참 장식!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선호하는 여자친구를 위한 연말 깜짝 선물로 추천드립니다.

 

2.

풍성한 리얼 폭스 퍼와 가죽 스트랩의 조합이 고급스러운 참 장식입니다. 깊이감이 느껴지는 그레이 컬러와 수공예적인 가죽 짜임은 작은 액세서리에서도 루이까또즈의 섬세함을 엿볼 수 있는데요. 포인트가 되는 골드 시그니처 로고는 걸을 때마다 은은하게 빛나 가방을 더욱 매력적으로 바꿔주는 마법 같은 아이템입니다.

 

밋밋했던 가방에 생기를 불어 넣는 패션 액세서리. 루이까또즈에서 준비한 다양한 참 장식 아이템으로 가방과 스타일의 매력 지수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보세요.

 

 

※ StyleLQ 온라인 직영몰 품절 제품은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매장 위치 보기 click!



 머플러와 잘 어울리는,

[연말선물/장갑추천] 연말 선물로 완벽한 루이까또즈 장갑


☞ 장갑과 잘 어울리는,

[겨울목도리/선물추천] 겨울 필수템! 다양한 디자인의 머플러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