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패션트렌드/데일리룩] 2019 올해의 컬러와 어울리는 스타일 추천!

 

다채로워진 패션 트렌드만큼이나 컬러에 대한 관심과 영향력은 점점 커지고 있죠. 세계적인 컬러 컨설팅 기업 팬톤(PANTONE)은 2000년부터 지금까지 '올해의 컬러'를 선정해 발표하고 있는데요. 팬톤이 선정한 컬러는 패션, 화장품, 인테리어 소품까지 브랜드의 매출의 영향을 미칠 만큼 굉장히 중요한 요소입니다. 새해의 시작은 팬톤 컬러와 함께라는 말처럼 올해 트렌디한 컬러와 함께 어울리는 스타일 코디를 소개해드릴게요.

 

 

■ 청량한 매력을 가진 프린세스 블루(Prinecess Blue) 스타일

 

블루 컬러는 우리에게 친숙한 컬러이면서도 오랜 역사를 가진 컬러 중에 하나입니다. 2019 올해의 컬러에 선정된 '프린세스 블루'는 코발트블루 계열의 컬러로 청량하고 선명한 컬러가 돋보이는데요. 컬러에서 주는 매력 덕분에 스포티한 무드에서부터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습니다.

 

[품번 : HN1DL22BU]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루이까또즈 에끌라 백은 컴팩트한 스몰 사이즈에 볼드한 캔버스 스트랩이 특징입니다. 블루 계열의 목폴라 니트웨어와 톤 온 톤으로 매치하면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데요. 전체적인 밸런스를 잡아주는 아이보리 롱 코트와 브라운 플리츠 스커트를 함께 매치하면 쿨톤과 웜톤이 조화롭게 어울려 완벽한 데일리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 올해 컬러 중에 컬러 리빙 코랄(Living Coral) 스타일

 

올해의 트렌드 컬러로 선정된 '리빙 코랄'. 이름에서부터 산뜻함이 느껴지는데요. 경쾌하고 활발한 컬러는 어떤 스타일에도 포인트 주기 좋은 컬러입니다. 특히, 컬러에서 오는 산뜻함은 기분 전환 데일리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하루에 활력을 더해주는 컬러입니다.

 

[품번 : HN1DL23BL]

 

리빙 코랄 컬러와 어울리는 컬러로 밝은 톤과 어두운 톤을 적절하게 믹스한 스타일이 포인트인데요. 화이트 퀼팅 다운 점퍼는 심플한 컬러에 디테일을 넣어 단조롭지 않고 워싱이 들어간 데님 진과 비니를 매치하면 자연스러운 캐주얼룩연출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밸런스에 중심을 잡아 줄 루이까또즈 에끌라 백팩! 스타일에 따라 취향에 따라 스트랩을 변형할 수 있어 숄더백과 백팩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전천후 데일리백입니다.

 

 

■ 컬러에서 오는 즐거운 포인트 망고 모히또(Mango Mojito) 스타일

 

색 자체만으로도 눈이 즐거운 올해의 색상 '망고 모히또'입니다. 망고의 달달함과 모히또의 로맨틱한 요소를 담은 컬러로 어떤 아이템과도 잘 어울리는 컬러인데요. 특히, 안정적인 색상이 특징인 망고 모히또는 익어가는 망고처럼 편안하고 볼수록 매력적인 '볼매' 컬러 중 하나입니다.

 

[품번 : HN1DL21TA]

 

옐로 계열과 완벽 조화를 이루는 그레이와 화이트를 믹스한 스타일입니다. 패셔너블한 포인트를 가미한 베레모, 여유로운 실루엣의 더블 버튼 코트는 편안한 활동성과 스타일 지수를 맑음으로 바꿔주는데요. 와이드 한 팬츠와 앵클부츠를 함께 매치하면 세련된 파리지엔느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부드러운 가죽과 유연한 쉐입의 루이까또즈 신상 에끌라백을 선택, 트렌디하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은 세련된 스타일 룩을 완성했습니다.

 

2019 올해의 컬러로 알아본 스타일링 가이드. 루이까또즈 가방과 함께 스타일 감각이 살아 있는 하루를 즐겨보세요.

 

 

※ StyleLQ 온라인 직영몰 품절 제품은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매장 위치 보기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