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임 가득한 크리스마스를 앞둔 지난 23일, 루이지엔 모든 기수들이 함께 모이는 시간 '2014 루이지엔 홈커밍데이'가 진행되었습니다. 현재 '크리에이티브 트럼프' 제작을 목표로 열심히 활동 중인 루이지엔 4기를 비롯해 1기부터 3기까지 모두 모여, 그 어느 때보다 즐거움 가득한 홈파티가 펼쳐졌는데요. 2014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그 어느때 보다 행복한 분위기로 가득했던 루이지엔의 홈커밍데이는 어떤 모습이었을까요?


■ '루이지엔'이라는 이름 아래 하나 된 시간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화려한 연말 분위기가 가득했던 23일 저녁, 루이지엔 친구들이 하나, 둘씩 홈커밍데이 장소로 도착하기 시작했습니다. 오랜만에 모인 루이지엔들은, 그간 보고 싶었던 동기들과 반가운 인사를 나누며 안부를 묻기도 했는데요. 루이지엔의 새로운 얼굴인 4기 역시 처음 보는 전 기수 선후배들과도 이내 긴장을 풀고 이야기를 나누며, 홈커밍데이에 따뜻한 분위기를 더해주었습니다. 곧, 지난 기수의 루이지엔 활동 모습 영상이 흐르고, 홈커밍데이를 알리는 화면이 띄워지면서 본격적인 파티가 시작되었습니다.

 


옹기종기 모여 앉은 루이지엔 친구들 앞에는 루이지엔 홈커밍데이를 위해, 각자 정성스레 준비해 온 선물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번호가 적혀있는 쪽지를 추첨해 다양한 선물들을 주고받으면서, 예상치 못한 뜻밖의 선물에 즐거워하는 모습이었는데요. 자기소개와 함께 즉석에서 선물을 개봉해보고 선물과 함께 들어있던 카드를 읽어보며, 비록 모두가 함께하진 않았지만 ‘루이지엔’이라는 이름아래 똘똘 뭉친 동료애를 느낄 수 있었던 뜻 깊은 순간이었습니다. 이윽고 루이까또즈의 신유철 팀장의 건배사와 함께 모두 모여 샴페인 잔을 부딪히며, 맛있는 저녁식사를 즐기기 시작했습니다.


■ 풍성한 선물처럼, 알차게 마무리한 루이지엔의 2014년
 


다음으로 루이지엔 홈커밍데이를 위하여 준비된 다양한 선물들을 걸고서, 루이까또즈와 연관된 퀴즈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난이도가 상당한 문제들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루이지엔답게 정답을 척척 맞추며 놀라운 실력을 보여주었는데요. 평소에도 루이까또즈에 기울이고 있는 관심과 애정의 깊이를 확인 할 수 있었을 뿐만 아니라, 신나게 퀴즈를 맞추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더욱 돋구어주었던 시간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100% 당첨 '럭키드로우' 시간에는, 루이지엔 모두 루이까또즈의 시즌 인기 제품부터 유니크한 루이까또즈 클러치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증정받았습니다. 1기부터 4기까지 매 기수마다 청일점이 되어주었던 남자 루이지엔들이 함께 모여, 기념촬영을 하는 재미있는 광경도 펼쳐졌는데요. 이후, 모든 기수의 루이지엔 멤버들의 연락처가 적힌 연락망을 주고 받으며, 앞으로도 더욱 돈독한 관계를 지속하기로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즐거웠던 2014 홈커밍데이의 마지막에는, 1기부터 4기까지의 루이지엔들이 루이까또즈와 루이지엔을 뜻하는 알파벳 'L'을 손가락으로 펼쳐보이며 단체 사진을 촬영했습니다. 한 명, 한 명 루이까또즈와 함께한 시간들을 서로 나누며, 또 하나의 반짝이는 추억으로 남게될 홈커밍데이가 이렇게 마무리 되었는데요. '루이지엔'이라는 하나의 이름아래 의미있게 장식한 연말의 하루였습니다. 


돌아올 2015년에는 어떤 다양한 활동들이 루이지엔 4기 친구들과 함께 펼쳐질 지, 앞으로도 계속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