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신년 선물/남자 지갑 선물/가로수길 편집샵] 스타일리시하게 시작하는 2015년, 루이스클럽 신년 핫 아이템

가로수길에 위치한 남성 편집샵 루이스클럽! 유러피안 감성이 깃든 멋스러운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매 시즌 트렌드에 어울리는 다양하고 감각적인 남성아이템으로 많은 남성 패션피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죠. 얼마 전 루이까또즈 문화인 인터뷰의 주인공이었던 배우 이켠씨 역시, 촬영을 함께했던 루이스클럽의 매력에 푹 빠졌다고 하는데요. 깊어가는 겨울, 그리고 맞이한 새해에는 어떤 아이템들이 사랑을 받고 있는지 루이스클럽의 핫 아이템을 들여다 보았습니다.


■ 포근한 겨울남자의 멋스러운 아우터
 



F/W시즌을 맞이한 루이스클럽에서는, 계절감에 맞는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포근하면서도 멋스러운 디자인의 니트 아이템뿐만 아니라, 포멀하거나 캐쥬얼한 패션에 두루 어울리는 심플하고 감각적인 패딩 아우터들 역시 선보이고 있는데요. 분위기 있는 겨울을 만들어주는 클래식 컬러, 블랙과 그레이 컬러 등 모노톤 컬러를 입은 아이템들이 단연 베스트 아이템으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뒤를 이어, 매력적인 포인트 컬러인 버건디, 베이지, 카키 컬러들 역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좌) 품번: AI3RB02M1GLR, 가격: 218,000원/(우) 품번: AI3AJ11M1CNA, 가격: 590,000원]


특히 라이트 그레이 컬러의 루이스클럽 카디건은, 유니크한 숄카라(Shawl Collar) 형태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마치 숄을 두른 듯 보이는 카라인 숄카라 카디건은, 베이직한 형태의 카디건보다 풍성한 볼륨감을 지녔을 뿐만 아니라, 옷이 자아내는 부드럽고 젠틀한 분위기까지 더해져 옷 잘 입는 남자들의 필수 아이템 중 하나이기도 한데요. 스타일은 해치지 않으면서 포근한 보온성까지 더한 패딩 제품 역시 베스트 아이템입니다.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디자인의 다양한 패딩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이탈리아 브랜드 ‘Add’의 제품들이 특히 돋보이는데요. 멋스러운 디자인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대까지 놓치지 않은 제품입니다.


■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주는 포인트 아이템
 


F/W시즌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아이템, 다양한 머플러와 장갑 아이템 역시 루이스클럽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모노톤의 아이템들이 옷장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겨울, 머플러나 장갑을 활용하면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단 하나의 아이템만으로 자신의 감각까지 뽐낼 수 있는데요. 톤다운 된 컬러가 고급스럽게 그라데이션 되어 있는 미니멀한 체크 머플러와, 보기만해도 포근함이 느껴지는 유니크한 패턴의 장갑 아이템은,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주는 루이스클럽의 베스트 패션 액세서리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좌) 품번: FI3OP06MW9BU, 가격: 59,000원/(우) 품번: FI3OP04MW9BU, 가격: 30,000원]


루이스클럽 남성 머플러는, 분위기 있는 겨울 남자를 만들어주는 컬러 구성이 눈에 띕니다. 블루와 브라운, 그레이 컬러가 뒤섞여 놀랄만한 색채감각을 보여주는데요. 보드라운 감촉뿐만 아니라 보온성까지 더해주는 베이비 울 소재와 내몽고산 고급 캐시미어를 사용하여 최상의 퀄리티를 구현했습니다. 한편, 소나무 패턴과 노르딕 패턴으로 만나볼 수 있는 루이스클럽 남성 장갑 아이템은 포근한 니트와 모 소재의 콤비로, 캐쥬얼함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부드러운 극세사 안감뿐만 아니라, 손바닥의 가죽 패치, 스마트폰 터치가 가능한 전도성 로고자수까지. 세세한 디테일까지 신경 쓴 점이 돋보입니다.


■ 주머니 속 빛나는 존재감
 



루이까또즈의 지갑 아이템은, 여성 라인뿐만 아니라 남성 라인에서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스테디 셀러라는 사실, 루이스클럽에서도 다르지 않았습니다. 루이까또즈 남성 지갑은, 심플함 속에서도 느껴볼 수 있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고급스러움을 더하는 컬러, 그리고 포인트 디테일을 통해 높은 완성도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 덕분에, 작은 아이템까지 신경을 기울이는 스타일리시한 남성들의 많은 선택을 받아 왔습니다. 이번 시즌에는 특히 클래식한 외부 디자인과 트렌디한 컬러의 내부가 돋보이는, 겉과 속이 다른 반전매력의 지갑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좌) 품번: SI3NH16BU, 가격: 158,000원/(우) 품번: SH3LH02WI, 가격: 148,000원]


짙은 브라운 컬러 위에, 루이까또즈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모노그램이 수놓아져 있습니다. 클래식한 모노그램 패턴은 루이까또즈의 많은 지갑 아이템 속에 쓰여 왔지만, 올 시즌 선보이는 모노그램 패턴은, 보다 미니멀하면서 그래픽적으로 새롭게 변화한 것이 특징인데요. 뿐만 아니라 투톤 느낌을 살린 PVC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까지 더했습니다. 이 아이템의 정수는 지갑을 오픈 했을 때 느껴볼 수 있습니다. 겉만 봤을 땐 전혀 알아차리지 못했던 고급스러운 컬러감이 내부를 물들이고 있는데요. 마치 예고편보다 훨씬 재미있는 본편을 보는 듯한 기분을 들게 해주는 반전 매력을 선사합니다.



대부분 무채색처럼 보이는 거리, 하지만 정말 감각적인 남자들의 진가는 이럴 때 비로소 드러나기도 하죠. 아직 한 달이나 더 남은 겨울 시즌, 매일의 겨울 스타일링을 고민하고 계신가요? ‘하나’의 아이템으로도 ‘열’의 감각을 드러내주는 루이스클럽의 핫 아이템들과 함께, 올 해의 시작도 스타일리시하게 출발해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