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은 높아지고 기분 좋은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로 접어들면서 나들이를 하기에 좋은 계절이 시작됐습니다. 가을 나들이 하면 가을 꽃의 대표주자인 코스모스가 가득 피어 있는 꽃 축제를 떠올리게 되는데요. 오는 23일부터 열리는 구리 코스모스 축제부터 11월까지 계속되는 민둥산 억새꽃 축제까지 다양한 가을 축제들이 마련되어 있어 주말 여행을 계획하기에도 좋답니다. 생각만으로도 설레는 가을 나들이에는 작고 앙증맞은 사이즈의 미니백이 제격인데요. 나들이룩의 포인트가 되어주면서도 간단한 소지품들을 모두 챙길 수 있어 가을 나들이를 위한 잇 아이템이죠!


■ 사랑스러운 나들이 룩을 완성하는 미니백



로맨틱한 가을 데이트를 위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여성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원피스와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컬러의 미니백을 매치해보세요. 루이까또즈 16FW 컬렉션은 화려한 꽃과 견주어도 부족함이 없는 멋스러운 컬러를 자랑해 완벽한 나들이룩을 완성해 줄 거랍니다.


[(좌)품번: HK3TL03BLP, 가격: 458,000원/(우)품번: HK3AL03SU, 가격: 448,000원]


사랑스러운 컬러와 독특한 디자인이 먼저 눈에 들어오는 툴루즈 라인의 마이크로백, 미니 사이즈로 룩의 악세서리와 같은 포인트로 연출이 가능한데요. 작지만 여성들의 필수품인 쿠션 팩트와 립스틱, 지갑이 충분히 들어가는 내부 공간으로 실용성까지 더했습니다. 루이까또즈의 로고 장식이 매력적인 알자스 체인백은 세미 정장과 캐주얼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인데요. 숄더백뿐만 아니라 크로스백으로도 활용이 가능해 활동량이 많은 날에도 핸드백이 방해가 되지 않죠.


툴루즈 마이크로백(블러셔 핑크) > https://goo.gl/dDV1LD

알자스 숄더백(스톤 블루) > https://goo.gl/n8gGT6



■ 모던룩을 위한 미니멀한 디자인의 미니백 

  


가을 패션의 대명사로 불리는 트렌치코트나 자켓을 활용한 모던한 룩을 나들이에서 선보이고 싶다면 톡톡튀는 색감의 미니백을 더해 보세요. 별 다른 악세서리를 더할 필요 없이 가방만으로도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답니다.


[(좌)품번: HK3TL23OGR, 가격: 438,000원/(우)품번: HK3TL23CRD, 가격: 438,000원]


울긋불긋한 단풍잎의 컬러를 담은 툴루즈 라인의 미니백은 깔끔한 선처리로 시크하고 미니멀한 감각을 자랑합니다. 하드한 쉐입으로 모던한 느낌을 물씬 풍기는데요. 핸들에 부착된 버튼은 툴루즈 핸드백만의 독특한 포인트가 되면서도 가방의 쉐입을 잡아줘 더욱 멋진 룩을 완성할 수 있게 합니다.


툴루즈 미니백(올리브 그린) > https://goo.gl/LV9asY

툴루즈 미니백(크림슨 레드) > https://goo.gl/lGOSPu



오랜 무더위를 지나 찾아온 계절인만큼 가을은 짧게만 느껴지는데요. 그 사이 화사하게 피어난 꽃들과 함께 즐기는 가을나들이를 루이까또즈 미니백과 함께 더욱 멋지게 남겨 보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