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니트 코디/간절기 코디] 나는 조금 다르게 입는다, 니트 스타일링

 

11월이 다가 오면서 거리에는 따뜻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니트 아이템이 많이 보이는데요. 니트는 의상으로도 또는 패션 악세서리로도 다양하게 활용됩니다. 특히 니트 실의 굵기과 짜임 조직의 간격에 따라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  수 있어 더 매력적으로 느껴지는데요. 오늘은 니트 아이템을 활용한 코디를 소개해드릴게요.


■ 루즈한 핏감의 니트와 유니크한 참 장식 데일리백

  

착장제품 바로가기 > https://goo.gl/2qi5Vl


힙선을 덮는 기장감의 루즈핏 니트, 화사하면서도 포근한 머드타드 컬러인데요. 여기에 차분한 체크 스커트, 모던한 느낌의 파니에백 그리고 지난 해부터 컬렉션에서도 사랑받고 있는 슈즈 블로퍼를 매치했어요. 데이트룩으로도 사랑스러운 소녀 감성이 있는 감성적인 캐주얼이죠.


[품번: HK3LY06WBE , 가격: 518,000원]


감각적인 디자인에 기능성적인 측면까지 고려한 리옹 라인의 파니에백입니다.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실용적인 수납공간으로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인데요. 포인트가 되어주는 가죽 참 장식이 스타일링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답니다.


리옹 파니에백(월넛베이지) > https://goo.gl/eTeGI8



■ 스카프로 포인트를 준 니트와 모던한 미니백

  

착장제품 바로가기 > https://goo.gl/fyjJw3

 

반 하이넥에 컬러풀한 스카프로 포인트를 준 니트, 그리고 클래시컬한 테일러드 재킷에 블랙 팬츠를 매치해 오피스룩으로도 손색없는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해 보세요. 심플한 올리브 그린 컬러의 툴루즈 미니백은 발랄하면서도 감각적인 느낌을 연출한답니다.


[품번: HK3TL23OGR, 가격: 438,000원]


깔끔한 선처리로 시크하면서도 미니멀한 감각을 느낄 수 있는 미니백입니다. 고급스러운 올리브 그린 컬러로 하드한 쉐입을 가졌지만 여성스러운 매력이 있어 캐주얼룩에도 잘 어울리는데요. 간단한 수납이 가능한 크로스 초미니 사이즈로 포인트 룩으로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이랍니다.

 

툴루즈 미니백(올리브 그린) > https://goo.gl/Ly4iNX



■  하이넥 니트와 와이드 팬츠 그리고 클래식백

  

 

착장제품 바로가기 > https://goo.gl/WivQ69


포근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주는 하이넥 스타일의 니트웨어는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이죠? 여기에 허리 버클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와이드 팬츠를 매치했어요. 조금은 캐주얼한 룩을 포멀한 분위기로 바꾸어 줄 클래식백 또한 빼놓을 수 없죠.


[품번: HK3AL03SU, 가격: 448,000원]


최고급 가죽과 골드 장식의 조화가 우아하고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알자스 체인백입니다. 세미정장부터 캐주얼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디자인으로 실용적으로 코디할 수 있는데요. 체인 조절을 통해 숄더백으로도, 크로스백으로도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알자스 숄더백(스톤 블루) > https://goo.gl/DXZDuV


여러분도 다음 주에는 포근하면서도 따뜻한 니트 아이템을 활용한 코디를 해보세요. 성글게 짜인 니트 스웨터는 안에 셔츠를 이너로 코디하면 간절기를 위한 스타일리시한 룩이 완성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