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uis_quatorze

[루이까또즈/겨울 패션] 포근한 코트와 잘 어울리는 루이까또즈 핸드백 라인 – 루아르


루이 14세 시대의 프랑스 귀족의 품격과 함께 실용성이 결합된 우아함을 담은 루이까또즈, 화려하고 웅장했던 그 시대를 하나의 작품으로 표현하고 있는데요. 부드러운 가죽을 보다 풍성한 느낌으로 볼륨감 있게 표현한 럭셔리 빈티지 라인 루아르는 이 계절에 가장 잘 어울립니다. 아름다운 정원과 향기로운 와인이 발길을 끄는 그곳, 루아르를 지금 만나 보세요! 


■ 화려한 정원의 도시, 루아르

  


대서양 연안 낭트에서 루아르 강을 따라 긴 계곡으로 연결된 루아르(Loire), 이곳은 와인의 명산지인 동시에 피서지로도 유명한 곳인데요. 프랑스 전토의 35%에 이르는 석탄으로 공업이 발달한 도시입니다. 또 이곳은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한다는 샹보르성이 있는 곳인데요. 주로 중세와 르네상스 시대의 아름다운 고성들로 루아르 계곡 고성 유적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부근에서는 곡물류의 재배와 목축이 이루어지고, 중세의 성당과 성채를 만날 수 있는 옛 마을도 만나볼 수가 있어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죠.



앞서 말씀 드렸던 것처럼 루아르는 와인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는 도시인데요. 파리 시내의 와인 바에 가면 흔히 마실 수 있는 와인이 루아르 포도주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루아르의 와인은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지역적으로도 파리와 가깝고 과일향이 풍부해 음식과 곁들이지 않고도 가볍게 마실 수 있어 쉽게 마실 수 있답니다.


■ 풍성한 볼륨감과 포근한 착장감 

  


루이까또즈의 루아르 라인은 소프트하고 내추럴한 가죽으로 보다 풍성하고 볼륨감있게 표현하고 있는 럭셔리 빈티지 라인입니다. 하드한 쉐입보다는 부드러운 느낌을 선호하거나 추워진 계절에 잘 어울리는 라인이라고 생각 되는데요.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으로 오피스우먼의 데일리백으로도 손색이 없답니다.


[1. 품번: HK3LO11STG, 가격: 598,000원/2. 품번: SK3LO21RE, 가격: 178,000원

/ 3. 품번: HK3LO02AO, 가격: 408,000원/ 4. 품번: HK3LO06STG, 가격: 578,000원]


이번에는 더욱 멋스러워진 16FW 루아르 컬렉션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내추럴한 쉐입이 돋보이는 스틸 그레이 컬러의 숄더백, 클래식한 디자인에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데일리백으로 활용하기 좋은데요. 내추럴한 가죽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루아르 클러치백, 복합문화공간 플랫폼엘의 외형에서 영감을 받은 패턴으로 유니크함을 선사하죠. 다양한 컬러가 준비되어 있어 사계절 내내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랍니다.


독특한 디자인의 루아르 토트백, 루이까또즈 타원 모티브의 버클을 사용한 핸드백으로 사이드를 넣었다 뺐다 할 수 있어 두 가지 쉐입으로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여대생이나 직장인이 활용하기 좋은 루아르 백팩입니다. 소프트하고 내추럴한 소재로 캐주얼한 느낌인데요. 상단 슬라이드식 탑핸들로 백팩 뿐만 아니라 토트 스타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루아르 숄더백(스틸 그레이) > https://goo.gl/gKSQsZ

루아르 클러치백(레드) > https://goo.gl/bhFuHF

루아르 토트백(어썸 오렌지) > https://goo.gl/3Cfma5

루아르 백팩(스틸 그레이) > https://goo.gl/lcsFh1



풍부한 볼륨감을 담아낸 루아르 라인, 매 시즌을 거듭할수록 더욱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면서도 트렌디함을 잃지 않는데요. 특별한 날을 위한 스페셜 아이템으로도, 실용적인 데일리백으로도 모자람이 없는 루아르 백과 함께 오늘도 스타일리시한 일상을 완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