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겨울코디/데일리룩] 무심한 듯 스타일리시하다, 오버사이즈 코트 코디


무심한듯 툭 떨어지는 라인이 멋스러운 오버사이즈 코트. 오버사이즈 코트는 그저 박시한 핏감이 전부는 아니랍니다. 숏 기장으로 귀여운 판초같은 스타일의 코트도 있고 무릎 아래로 내려오는 롱 기장의 코트는 겨울철 스커트 코디를 좋아하는 분들도 따뜻하게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도 있는데요. 이너를 두껍게 입는 겨울, 활용성과 멋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오버사이즈 코트 스타일링을 알려드릴게요.


■  화사한 파스텔 톤의 코트와 고급스러운 토트백

착장제품 바로가기 > https://goo.gl/1yxA2d

 

겨울에는 무채색의 어두운 컬러감의 옷을 입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은 색다르게 화사한 파스텔톤으로 코디해보는 것 어떨까요? 연한 베이비 핑크 컬러의 오버사이즈 롱코트에 베이지 니트, 핑크 슬랙스를 코디했어요. 여기에 시크한 블랙 토트백을 매치하니 세련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품번: HK4TL08BL, 가격: 618,000원]


크로커 엠보를 사용해 더욱 더 고급스럽고 가치 있어 보이는 토트백을 소개해 드릴게요. 볼륨감 있는 여성스러운 쉐입이 포인트로 실용적인 내부 구조가 장점이에요. 연령대에 상관없이 시즌 리스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해서 데일리백으로도 손색이 없는데요. 탈부착 가능한 참장식도 구성되어 있어 멋스러움을 더욱 강조했죠.


 

툴루즈 토트백(블랙) > https://goo.gl/LU6Owb



■ 네이비 오버사이즈 코트와 와인색 퀼팅 클러치백

착장제품 바로가기 > https://goo.gl/W3IZ0A


테일러드 카라에 투 버튼 그리고 아웃 사이더 포켓이 허리선 위로 올라와 더 귀여운 느낌을 주는 네이비 컬러 오버사이즈 코트 코디입니다. 그레이 컬러의 터틀넥 니트와 데님 팬츠, 퍼 장식이 멋스러운 블로퍼 그리고 볼륨감 있는 퀼팅 장식이 유니크한 클러치백을 매치했어요. 따뜻하면서도 심플한 캐주얼룩 스타일이랍니다.

[품번: HK3CB04BDW, 가격: 228,000원]


크고 작은 퀼팅을 믹스한 독특한 디자인의 샹베리 클러치백입니다. 클래식함과 페미닌함이 돋보이는 라인으로 루이까또즈의 16FW 뉴 시그니쳐 패턴을 활용했는데요. 간편한 수납에 좋은 사이즈로 데일리로 매치하기 좋겠죠?


샹베리 클러치백(보르도 와인) > https://goo.gl/jE3KHn



■ 하객패션으로 손색없는 블랙 드레스와 사첼백

 

  

착장제품 바로가기 > https://goo.gl/lFClmw

 

베이지 컬러 오버사이즈 롱코트 코디입니다. 단추가 아닌 스트랩으로 자연스럽게 묶는 여밈 형태인데요. 원피스는 체크 원단감으로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해줍니다. 포인트로 심플하게 매치한 파니에 토트백은 수술장식이 멋스럽죠?


[품번: HK3LY07MGR, 가격: 478,000원]


감각적인 디자인에 기능성까지 더한 스타일로 넉넉한 수납공간이 매력적이랍니다. 나일론 소재로 가볍고 실용적인 컨템포러리 캐주얼 라인인데요. 포인트로 달려있는 가죽 참 장식은 탈부착이 가능하고, 숄더백으로 착용할 수 있는 어깨끈이 있어서 실용적입니다. 


리옹 파니에백(멀 그레이) > https://goo.gl/G8Xhsb


겨울에는 니트나 다운 패딩 등 부피감이 큰 이너를 입는 경우가 많죠? 타이트한 코트는 소매 부분이 불편해 이너웨어가 고민스러운 경우가 많은데요. 여기에 오버사이즈 코트를 매치하면 편안하면서도 여유있는 실루엣과 함께 멋스러운 겨울 패션을 연출하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