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uis_quatorze

[주말 전시/데이트코스]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17 S/S 루이까또즈 스카프 전시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과거, 현재, 미래의 세 가지 시각에서 바라본 베르사유 궁전의 화려하고 풍성한 정원을 담아 한층 새로워진 스카프 컬렉션을 만날 수 있는 루이까또즈 17 S/S 스카프 전시가 드디어 공개됐습니다. 이번 전시는 꽃을 모티브로 제작한 다양한 스카프를 예술적인 컨텐츠로 선보이는데요. 모더니스트 가든(The modernist garden), 왕의 꽃(Fleur de roi), 보태니컬 가든(The botanical garden)의 세 가지 테마 아래 다양한 꽃이 피고 벌과 나비가 날아다니는 5월의 베르사유 궁전의 정원을 산책해 보세요!


■ 2F - 모더니스트 가든(The modernist garden)

  


베르사유 가든의 전통 이미지에 모던함과 유니크한 감성을 믹스한 모던 프렌치 디자인 스카프들을 만날 수 있는 '모더니스트 가든'입니다. 꽃을 기하학 모티브로 유니크하게 믹스해 현대적이면서도 미래적인 이미지를 표현했습니다.



폴리곤 형태를 접목한 꽃, 새, 곤충 등의 모티브가 특별하고 미래적인 감성이 느껴지는 이곳에서는 기존의 플라워가 아닌 현대적인 유니크함과 믹스된 프렌치 감성을 만날 수 있죠. 미니 스카프, 주름 스카프, 트윌리 스카프 등 작고 귀여운 아이템에 리얼 퍼를 믹스해 다양한 스타일을 만날 수 있는데요. 아름다운 꽃에 날아든 벌과 나비, 곤충들을 찾는 재미가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 3F - 왕의 꽃(Fleur de roi)

  


베르사유 정원의 화려한 플라워를 모티브로 하여 섬세하고 고급스럽게 제작된 핸드메이드 스카프를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기존 브랜드에서는 쉽게 시도하지 않는 30도수 스카프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엿볼 수 있는데요. 서른 개의 컬러를 사용하게 되는 만큼 더욱 아름답고 화려한 예술작품이 탄생하게 됩니다. 그만큼 루이까또즈 스카프는 섬세한 수작업을 거쳐 완성되는데요. 이곳에서는 장인 정신이 깃든 서른 번의 과정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왕의 꽃'이라는 테마에 맞는 아름다운 꽃들이 이곳에는 가득한데요. 플라워 패턴과의 조화가 예술적 기쁨을 느끼게 하죠. 특히 이곳에서는 그 과정을 영상으로 상영하고 있어 30도수 스카프가 완성되는 과정을 확인할 수 있죠.


■ 4F - 보태니컬 가든(The botanical garden)

  


마리 앙투아네트의 비밀스러운 공간이자 베르사유의 별궁인 Queen's Hamlet(왕비의 촌락)을 표현한 '보태니컬 가든'. 이곳에서는 베르사유 정원의 아름다움과 함께 내추럴한 감성을 표현한 천연 소재 스카프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마치 꽃이 피어난 것 같은 화려한 스카프와 자연과 함께 어우러진 모습을 확인할 수 있죠.



뿐만 아니라 스카프 전시에 사용된 스카프와 관련 악세서리들을 이곳에서 구입할 수 있는데요. 전시 기간 동안만 한정적으로 먼저 판매되기 때문에 누구보다 빠르게 17 S/S 스카프를 만나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단 3일 간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니 놓치지 마세요!





LOUIS QUATORZE SCARF EXHIBITION

Les Jardins du Château de Versailles

11/18 FRI ~ 11/20 SUN

@PLATFORM-L, SEO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