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겨울 데일리룩/머플러 추천] 포근한 겨울 스타일링을 위한 루이까또즈 머플러


차가운 겨울 바람이 옷깃 속으로 스미는 요즘, 머플러는 보온과 스타일을 모두 챙길 수 있는 겨울철 필수 아이템입니다. 아우터 틈새로 들어오는 찬 기운을 완벽하게 차단해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볍게 둘러만 줘도 멋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포근하면서도 룩에 스타일리시함을 더해줄 수 있는 루이까또즈 머플러를 만나보겠습니다.


■ 보온과 멋을 책임지는 루이까또즈 머플러 아이템

  


보기만 해도 포근함이 느껴지는 겨울 머플러는 다양한 길이와 디자인을 자랑하는데요. 보편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직사각형의 머플러는 어떤 옷에도 잘 어우러지는 매력이 있습니다. 또 어떤 컬러와 패턴의 머플러를 매치했느냐에 따라 그 분위기가 달라져 무채색 계열의 옷을 많이 입는 겨울철 룩의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는데요. 실내에서는 숄처럼 두를 수 있어 그 활용도가 높은 편이죠. 


[(좌)품번: FK4OP19BU, 가격: 39,000원/(우)품번: FK4OP04BE, 가격: 39,000원]


톡톡 튀는 컬러와 트렌디한 느낌으로 멋을 살린 루이까또즈 머플러입니다. 단순한 면 분할에 장식적인 말 무늬와 패턴을 넣어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는데요. 다양한 룩에 매치할 수 있어 그 활용도가 높답니다. 또 여성스러운 느낌과 고급스러운 컬러감의 루이까또즈 머플러는 연령대의 구분 없이 착용이 가능해 선물하기에도 좋은 아이템인데요. 모던한 포인트 면 분할과 루이까또즈 로고 믹스로 더욱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죠.


루이까또즈 머플러(블루) > https://goo.gl/8UfMnM

루이까또즈 머플러(베이지) > https://goo.gl/nLPkBn



■ 세련된 멋을 선사하는 캐시미어 머플러

  


가벼우면서도 보드라운 촉감으로 '섬유의 보석'으로 불리는 캐시미어를 루이까또즈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루이까또즈의 캐시미어 머플러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실용적인데요. 머플러를 반으로 접어 두른 후 한쪽 끝을 접혀진 사이로 빼 연출하면 보다 깔끔하게 연출할 수 있고, 목에 한 번 두른 후 무심하게 늘어뜨려 양쪽의 밸런스를 맞추면 자연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답니다.


[(좌)품번: FK4OP12GA, 가격: 198,000원/(우)품번: FK3LQ23WI, 가격: 158,000원]


심플한 라인 체크에 포인트 컬러로 멋을 낸 루이까또즈 머플러, 베이직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주는 아이템인데요. 미니멀한 디자인의 코트와 매치하면 밋밋한 느낌의 룩에 포인트를 더해준답니다. 와인 컬러 배색이 부드러워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와인 컬러의 머플러는 모던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옷차림에 잘 어우러집니다.


루이까또즈 머플러(그레이) > https://goo.gl/AyCOv7

루이까또즈 머플러(와인) > https://goo.gl/ZkV3u1



보다 스타일리시한 겨울을 위해 올해는 어떤 디자인의 머플러를 고르셨나요? 루이까또즈의 머플러는 별 다른 연출 방법 없이 무심하게 두르는 것만으로도 멋스러움을 더해주는 아이템인데요. 따뜻한 멋이 있는 겨울 날을 루이까또즈와 함께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