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uis_quatorze

[LQ 라이프스타일/모나미] 문구와 패션이 만들어내는 특별한 경험을 만나보세요!


전혀 상상해 본 적이 없는 두 요소의 색다른 만남이 주는 신선한 충격은 우리의 일상에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그리고 우리의 라이프 스타일을 더욱 멋지게 변화시키는데요. 이 이야기는 바로 프랑스 패션 브랜드 '루이까또즈'와 국민 볼펜 153으로 우리에게 익숙한 '모나미'의 만남을 이야기하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패션과 문구의 새롭고 즐거운 콜라보레이션, 지금 바로 루이까또즈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서 그 특별함을 경험해 보세요!


■ LOUIS QUATORZE X MONAMI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는 특별한 디스플레이가 지나는 이들의 발걸음을 멈춰 세우고 있습니다. 그 주인공은 루이까또즈 매장 좌측에 위치한 형형색색의 다채로운 컬러를 뽐내며, 벽 한 켠을 차지하고 있는 루이까또즈와 모나미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으로 만들어진 장식인데요. 언뜻 보기에는 단순한 장식물인듯 보이지만 이는 다양한 모나미의 베스트셀러 153볼펜 한 자루 한 자루의 컬러로 구성돼 생각치 못한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하죠.



예술가의 작업실 컨셉을 담은 루이까또즈 신세계 대구점에는 또 하나의 즐거움이 있습니다. 바로 나만의 볼펜을 완성할 수 있는 153볼펜 DIY 체험 공간인데요. 시중에서 판매되는 모두가 똑같은 153볼펜이 아닌 부품 하나 하나를 내가 원하는 컬러로 만들어 볼 수 있답니다.


■ 문구와 패션의 이색적인 만남

  


열악했던 우리나라의 필기구 역사를 바꿨던 모나미, 세월이 지나면서 우리는 필기구보다는 PC나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일이 더 많아졌는데요. 모나미는 이러한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우리들에게 새로운 감성을 전하고 있죠. 라이프 스타일에 멋진 감성을 선사하는 일은 비단 모나미만의 이야기는 아닐텐데요. 클래식한 매력과 트렌디함을 두루 갖춘 루이까또즈는 매일 들고 사용하는 핸드백과 지갑으로 일상에 새로운 아름다움을 선물하고 있답니다.



일상에 아름다운 가치를 전하는 루이까또즈와 모나미, 이 둘의 특별한 만남이 빚어낸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이곳 신세계 대구점에만 만나볼 수 있는데요. 곧 다가오는 졸업과 입학 시즌에는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오랜동안 우리 곁을 지켜온 모나미의 굳건함을 견고하고 멋스러운 루이까또즈에 담아 전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