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uis_quatorze

[LQ 라이프스타일/모나미] LQ X MONAMI, 패션과 문구의 만남이 만든 ‘색 다른 즐거움’


서로 다른 사람들이 만나면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이야기가 펼쳐지는 것처럼 패션 브랜드인 '루이까또즈'와 문구 브랜드 '모나미'가 만나 색다른 즐거움이 담긴 이야기를 여러분의 일상에 선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서국민 볼펜 모나미 153과 루이까또즈의 모던 프렌치 감성이 담긴 패셔너블한 일상 이야기에 여러분도 귀를 기울여 보세요.


■ LOUIS QUATORZE X MONAMI

  


다락방에서 영감을 받아 예술가의 작업실을 컨셉으로 한 루이까또즈 신세계 대구점, 이곳에서는 문구와 패션의 이색적인 이야기를 만날 수 있습니다. 153 볼펜을 상징하는 육각 모양의 타공판과 스프링을 형상화한 인테리어 요소들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매장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재미 요소들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루이까또즈의 17 S/S 컬렉션은 지나는 이들의 발걸음을 잡아두기에 충분하죠.


■ 문구와 패션의 이색적인 만남

  


패션과 문구는 다소 멀게 느껴지지만 어쩌면 가장 가깝게 지낼 수 있는 친구가 아닐까 싶습니다. 특유의 멋스러움과 클래식함으로 오랜 시간 사랑 받아온 두 브랜드는 서로의 장점을 더해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선보였는데요. 153 리스펙트(Respect), 153 아이디(ID), 153 블랙 앤 화이트(Black&White), 153 네오 빈티지(Neo Vintage) 등 고급펜과 루이까또즈의 가죽 펜 케이스를 패키지로 구입할 수 있다는 점은 이곳, 루이까또즈 신세계 대구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함이죠.



일상에 아름다운 가치를 전하는 루이까또즈와 모나미, 이 둘의 특별한 만남이 빚어낸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이곳 신세계 대구점에만 만나볼 수 있는데요. 곧 다가오는 졸업과 입학 시즌에는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오랜동안 우리 곁을 지켜온 모나미의 굳건함을 견고하고 멋스러운 루이까또즈에 담아 전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