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frenchinfrance

[패션위크/스트릿룩] 2017 F/W 파리패션위크를 빛낸 파리지앵의 리얼웨이를 엿보다


곧 다가올 봄으로 한껏 설레는 요즘, 패션의 고장 파리에서는 '17 F/W 파리 패션 위크'로 계절을 앞선 패션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파리 패션 위크는 뉴욕, 밀라노, 런던 패션 위크와 함께 4대 패션 위크로 꼽히고 있죠. 그 명성에 걸맞게 이번 컬렉션은 디자이너들의 새로운 작품과 함께 패션쇼로 그 어느 시즌 보다도 이목을 끌었는데요. 이번 패션 위크를 위해 모인 멋쟁이 파리지앵들의 리얼 웨이를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완성한 루이까또즈를 만나보세요!


■ 비비드 컬러로 싱그러움을 더하다

  


전체적으로 톤다운된 컬러를 활용해 차분한 가을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Charlotte의 데일리룩. 여기에 카키색 컬러의 오버사이즈 코트를 무심하게 걸쳐 시크한 느낌을 강조했는데요. 여기까지는 모두가 연출할 수 있는 룩이지만, 소매 끝을 접어 레터링 패턴이 드러내 유니크한 포인트를 줬습니다. 여기에 비비드한 그린 컬러의 체인백을 매치하니 여대생의 싱그러움과 발랄함이 더해져 그녀의 매력이 배가 됐죠?

[품번: HL1CB06GR, 가격:  518,000원]


모던한 룩에 컬러의 힘을 더해준 샹베리 숄더백,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가 되어주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으로 캐주얼 뿐만 아니라 오피스룩에도 잘 어우러지는데요. 잘 나누어진 내부 공간으로 여성들이 자주 사용하는 팩트나 지갑을 구분해 수납하기에도 안성맞춤이랍니다.

샹베리 숄더백(그린) > https://goo.gl/BD9NdH



■ 어반 시크 무드를 강조하는 매력적인 라인

  


앞서 소개된 Charlotte의 룩이 발랄한 여대생의 룩을 보여줬다면 Juliette Peschier는 파리의 매력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어반 시크(Urban chic) 룩을 연출했습니다. 선이 매력적인 툴루즈 핸드백을 매치해 모던함을 더욱 강조했는데요. 특히 핸드백의 그레이시 핑크 컬러의 참장식과 이너로 매치한 데님 셔츠의 소매 컬러의 배색으로 센스를 더해 대학생의 데일리룩으로도 손색 없는 멋진 룩을 완성했습니다.



[품번: HL1TL03STG, 가격: 563,000원]


앞, 뒤 오픈 지퍼로 독특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툴루즈 토트백, 깔끔한 선처리로 시크하고 미니멀한 감각의 세련된 스타일을 자랑하는데요. 세련됨을 갖췄으면서도 넉넉한 내부 공간으로 반전 매력까지 보유했습니다. 


툴루즈 토트백(스틸 그레이) > https://goo.gl/TFeOEY



■ 도시 남자의 멋스러운 캐주얼룩

  


이번에는 멋진 훈남의 리얼웨이를 만나볼까요? Davy Bonacorsi는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을 잃지 않은 스트릿 패션을 선보였는데요. 유니크한 모자와 데님팬츠 그리고 고급스러운 가죽 백팩의 컬러를 톤온톤으로 매치해 멋진 리얼웨이를 완성했는데요. 스타일링이 어렵다고 생각했던 백팩을 룩의 톤을 활용해 매치하니 더욱 멋스럽네요.


[품번: ML1LH06NA, 가격: 838,000원]


파리지앵의 캐주얼룩을 완성한 루아르 백팩,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매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업이나 업무를 위한 노트북을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는데요. 부드러운 가죽으로 볼륨감 있게 표현한 럭셔리 라인으로 파리지앵의 멋스러운 리얼웨이를 위한 아이템으로 부족함이 없죠.


루아르 백팩(네이비) > https://goo.gl/mHrW9C



파리를 멋지게 빛낸 스타일리시한 루이까또즈 아이템들과 함께하면 일상도 파리지앵의 리얼웨이처럼 스타일리시하게 완성할 수 있는데요. 언제나 당신의 룩을 빛내주는 루이까또즈와 함께 당신만의 일상이라는 런웨이를 걸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