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그리너리/패일 도그우드] 트렌드 컬러 어디까지 활용해 봤니? 트렌드를 담은 봄 스타일링

 

패션에서부터 뷰티까지 어딜가나 눈에 띄는 '트렌드 컬러'. 그 어느 때보다도 거센 컬러의 향연에 조금이라도 뒤처질세라 너도 나도 컬러 아이템들을 구입하고 있는데요. 막상 구입을 해도 어떻게 매치해야할지 고민스러워 옷장에만 넣어둔 아이템이 있다면, 오늘 알려드릴 컬러 아이템들을 활용한 트렌디한 컬러 활용팁을 주목하세요!


■ 블랙 또는 화이트 컬러와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그리너리'


착장제품 바로가기 > https://goo.gl/gS2BnB

 

그린 컬러를 자주 활용하지 않는 분이라면 대세 컬러인 그리너리를 어떻게 룩에 활용해야 할지 고민스러우실텐데요. 싱그러우면서도 포인트가 되어주는 그린 컬러의 핸드백을 활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대담한 그린 컬러가 부담스럽다면 블랙이나 짙은 네이비 컬러의 의상과 함께 매치해 보세요. 짙은 컬러가 그린을 차분하게 눌러줘 조금 더 차분한 느낌의 룩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반면에 그린이 조금 더 돋보이는 화사한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화이트 컬러를 활용하면 좋은데요. 짙은 컬러의 옷과 매치했을 때와는 달리 룩에 생동감을 불어 넣어 조금 더 발랄한 느낌의 룩이 완성됩니다.

[품번: HL1CB06GR, 판매가: 518,000원]


싱그러운 그린 컬러가 돋보이는 샹베리 숄더백. 루이까또즈의 시그니처 패턴을 더한 뉴 샹베리 라인으로 기존 퀼팅 패턴보다 모던한 느낌을 주는데요. 오피스룩과 캐주얼룩 모두 잘 어울리는 스타일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답니다.


샹베리 숄더백(그린) > https://goo.gl/a5XfxX



■ 봄나들이를 위한 잇 컬러 '패일 도그우드'

 

착장제품 바로가기 > https://goo.gl/sYMdCO


은은하면서도 성숙한 여성미가 느껴지는 '패일 도그 우드'. 사계절 내내 사랑받는 컬러지만 특히 고고한 여성미를 뽐내고 싶은 봄에 활용하고 싶은 컬러인데요. 부담스럽지 않은 컬러로 아우터로 활용하기에도 좋은 컬러입니다. 아우터로 활용할 경우에는 비슷한 온도를 가진 핸드백을 선택하면 더욱 멋스러울 수 있죠. 이 사랑스러운 핑크를 조금 더 활동성 있게 연출하고 싶다면 블루 컬러를 더해보세요. 채도를 낮춘 그레이시 블루와 매치하면 조금 더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답니다.


[(좌)품번: HL1TL03SDG, 가격: 563,000원/(우)품번: HL1TL05BLP, 가격: 523,000원]


고급스러우면서도 부드러운 컬러감의 토트백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던 툴루즈 라인을 더욱 멋지게 리뉴얼한 툴루즈 토트백. 트렌드 컬러와 함께 매치하기 좋은 샌드 그레이 컬러로 다양한 룩에 활용하기 좋답니다. 또 사랑스러운 블러셔 핑크 컬러의 툴루즈 숄더백은 가볍고 활발한 분위기로 연출이 가능한데요. 데님과도 잘 어우러져 여대생의 데일리백이나 직장인의 위켄드룩을 위한 핸드백으로 손색이 없죠. 


툴루즈 토트백(샌드 그레이) > https://goo.gl/EcBZL0

툴루즈 숄더백(블러셔 핑크) > https://goo.gl/KrNLf1



그동안 트렌드 컬러를 활용하기 어려워 큰 맘 먹고 구입한 아이템들을 방치해뒀나요? 그렇다면 지금까지 알려드린 트렌드 컬러 활용팁으로 룩에 트렌디한 봄기운을 불어넣어보세요. 그 누구보다 멋스러운 봄날의 패션을 완성할 수 있을거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