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데일리백/지갑 추천] 오로지 나를 위해 준비했어! 셀프 선물 아이템


따뜻하고 맑은 날씨가 계속 되고 있는 요즘, 모두 봄을 즐기기 위해 밖으로 나서기 바쁘지만 화창한 날씨와 달리 나의 기분이 싱숭생숭하기만 하다면 나를 위한 작은 선물을 준비해 보세요. 오로지 나만을 위한 선물은 내일을 더 열심히 살아갈 수 있는 새로운 원동력이 되어주기도 하는데요. 루이까또즈와 함께 봄 타는 내 마음에 햇살을 비춰주는 것은 어떨까요?


■ 컬러의 에너지를 담은 나를 위한 선물

  


컬러가 가진 에너지는 사람의 기분이나 건강을 좋아지게 만드는 신비한 힘이 있습니다. 노란색은 감정에 활력을 핑크색은 사랑과 긍정의 기분을 이끌어낸다고 하는데요. 우울감이 느껴질 땐 밝고 화사한 루이까또즈 아이템을 활용해 보세요. 고급스러우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 그리고 기분 좋은 컬러로 당장이라도 밖으로 나서고 싶어질거랍니다.


[(좌) 품번: HL1CB06YE, 가격: 518,000원/(우) 품번: HL1LY02PI, 가격: 168,000원]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옐로우 컬러의 샹베리 숄더백은 캐주얼과 오피스룩에 두루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랍니다. 체인 스트랩의 길이를 어떻게 조정하느냐에 따라 숄더와 크로스로 매치할 수 있죠. 또 내맘대로 조합해 완성할 수 있는 DIY 펩백은 나만의 가방을 만드는 즐거움을 선사하는데요. 내가 원하는 스타일로 완성한 펩백은 하루를 더 기분 좋게 만들어 주죠.


샹베리 숄더백(옐로우) > https://goo.gl/u4LznI

DIY 펩백(핑크) *뒷판 별도 구매 > https://goo.gl/48hF7U 



■ 기분 좋은 무게와 멋스러운 디자인

  


이번에는 기분 좋은 무게 그리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춘 아이템에 주목해 보세요. 아무리 예쁜 디자인을 갖췄다 해도 무거우면 손이 가지 않는데요. 아무리 가벼워도 디자인이 맘에 들지 않아도 마찬가지겠죠? 매일 들어도 어깨에 무리가 가지 않으면서 디자인이 멋스러운 루이까또즈와 함께라면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답니다.


[(좌)품번: HL1LY06TA, 가격: 398,000원/(우) 품번: HL1LY11SK, 가격: 288,000원]


가볍고 실용적인 컨템포러리 캐주얼 라인 리옹. 17 S/S 시즌 자카드 패턴을 더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리옹 호보백입니다. 배우 조윤희의 공항패션으로도 주목을 받았는데요. 대학생의 데일리백으로도 직장인의 위켄드 룩을 위한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답니다. 골지 패턴을 적용해 가볍고 캐주얼한 감성의 리옹 호보백입니다. 밋밋하지 않은 디자인으로 캐주얼하게 연출할 수 있답니다.


리옹 호보백(탄) > https://goo.gl/0ljOun

리옹 호보백(스카이 블루) > https://goo.gl/Mjzb8b


최근에는 낭비가 아닌 가치 있는 소비를 지향하는 '포미족(ForMe 族)'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당신의 기분 좋은 하루를 만들어 주는 루이까또즈와 함께 가치 있는 일상을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