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핸드백보다 남자의 가방은 그 임무와 책임감이 큽니다. 매 시즌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여성 아이템들이 쏟아지지만 남성을 위한 아이템은 그 수가 비교적 적은 편이죠. 그래서 남자의 가방은 실용성 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멋과 디자인을 갖춰야 하는 막중한 임무를 가지고 있는데요. 이것은 비단 가방에 국한된 이야기는 아니랍니다. 그렇다면 멋과 실용성 이 모두를 갖춘 루이까또즈 아이템 중, 당신의 선택을 받을 아이템은 과연 무엇일까요?


■ 때때로 변화하고 시도하고 싶은 남자를 위한 투웨이백

  


남자들의 일상은 생각보다 변화무쌍합니다. 낮에는 학교나 직장에서 일과 학업에 매진을 했다면 해가 진 저녁, 댄디남으로 변신을 할 차례죠. 평소에는 세련된 브리프케이스나 메신저백이었던 그의 가방이 밤이 되면 댄디남의 필수품 클러치백으로 변신을 한다면 어떨까요? 여기에 여성들도 탐내는 디자인까지 갖췄다면 금상첨화죠.


[(좌)MK3NH02BL, 가격: 488,000원/(우)품번: MK3AH03GA, 가격: 358,000원]


감각적인 모노그램이 돋보이는 니스 옴므 라인의 서류가방입니다. 젊은 감성으로 표현된 루이까또즈의 시그니처 라인으로 가볍고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핸들의 변화로 토트백과 클러치백으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클래식한 멋이 있는 아이템입니다. 깔끔한 스타일의 그레이 컬러 맨스백은 우아한 비즈니스 컨템포러리 라인인 알자스 옴므 라인의 아이템입니다. 숄더 스크랩으로 평소에는 메신저백으로 활용할 수 있고, 특별한 약속이 있을 때는 세련된 클러치백으로 변신을 한답니다.


니스 남성 서류가방(블랙) > https://goo.gl/C7tjeN

알자스 남성 맨스백(그레이) > https://goo.gl/H6EQPW



■ 핫한 계절을 위한 남자의 컬러 아이템

 


컬러는 스타일링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사계절 내내 검은색과 네이비 컬러의 아이템으로 소위 말하는 '문신 아이템'으로 활용해 왔다면 톡톡 튀는 컬러를 이용해 룩에 변화를 시도해보세요. 비비드 컬러의 지갑이나 팔찌 등의 소품을 활용한다면 스타일링 변화에 대한 부담은 줄이고 새로운 에너지를 더할 수 있습니다.


[(좌)SL2TH03BU, 가격: 173,000원/(우)품번: JL2SD06COP, 가격: 38,000원]


깔끔한 선처리와 미니멀한 감각이 돋보이는 블루 컬러의 툴루즈 남성반지갑. 멋스러운 컬러가 청량한 느낌을 주는데요. 가볍고 고급스러운 소재로 선물하기에도 좋답니다. 또 비비드한 컬러의 가죽 팔찌는 룩에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데요. 가볍게 착용할 수 있으면서도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손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답니다.


툴루즈 남성반지갑(블루) > https://goo.gl/UyJ8DV

루이까또즈 가죽팔찌(코랄 핑크) > https://goo.gl/o4kS8n




트렌디한 남성의 스타일링은 아주 작은 변화와 도전에서부터 시작하는데요. 돋보이는 스타일링에 도전하고 싶다면 클래식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루이까또즈와 함께하세요. 당신이 걸어갈 당당하고 멋스러운 꽃길에 스타일리시함을 더해줄테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