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uis_quatorze

[루이까또즈/메이킹필름] 2012 S/S LouisQuatorze Video

‘상상의 여행’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되었던 2012 S/S 광고 스토리를 이전에 소개한 적 있었습니다. (관련 컨텐츠 URL: http://www.louisien.com/103)이번에는 당시 촬영했던 Campaign Video와 Making Film을 공개할 텐데요. 사진에서는 완연히 느끼기 부족했던 ‘상상의 여행’의 몽환적이고 환상적인 분위기를 영상으로 풍성하게 즐기시기 바랍니다.


■ 2012 S/S Louis Quatorze Campaign Video
 



‘Travel in the Imagination’의 컨셉으로 진행된 Campaign Video는 빛과 소품의 조화로 꿈과 동화 속에서 볼 수 있는 환상을 그려냈습니다. 그 환상 속에서 간직한 우아함을 끌어내 루이까또즈 특유의 ‘이지적 우아함’을 부각시키는데 포인트를 두었는데요. 태양광과 백라이트, 특별 제작된 파스텔 톤의 세트를 통해 몽환적이고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조각상과 기둥 등의 오브제를 통해 ‘상상의 여행’이라는 컨셉을 완벽하게 표현했다는 찬사를 받았습니다.


■ 2012 S/S Louis Quatorze Making Film
 



이번 시즌 캠페인에는 뛰어난 감각과 표현능력을 지닌 포토그래퍼 코토 볼로포(Koto Bolofo), 세계적인 모델 콘스탄스 자볼론스키(Constance Jablonski), 션 오프리(Sean O’pry)가 모여 완벽한 앙상블을 이루었습니다.
 


<코토 볼로포의 포트레이트와 ‘La Maison’ 사진집>


코토 볼로포는 프랑스 출신의 사진작가로 루이비통, 에르메스의 광고캠페인을 진행하고 <Vogue>, <GQ>등 다양한 패션 매거진에서 화보를 진행했는데요. 특히 고전적인 감성을 전이하는 에르메스를 사실적이나 서정적인 느낌으로 표현한 ‘집(La Maison)’이라는 사진집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코토 볼로포의 사진작업들>




콘스탄스 자블론스키는 90년생으로 프랑스 출신 모델입니다. 180cm의 큰 키에 푸른 눈을 지닌 프렌치 걸로, 우아하면서도 신비로운 느낌을 풍기는 모델인데요. 2006년 16세에 프랑스 엘리트 모델 콘테스트에서 우승 했지만, 고등학교 졸업을 위해 잠시 고향으로 내려갔다가 2008년 마릴린 에이전시로 옮긴 후 뉴욕에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도나 카란, BCBG등의 뉴욕 런웨이를 점령하고 돌체 앤 가바나의 캠페인 촬영 모델로 발탁되었고, 많은 이들이 그녀만의 우아한 아름다움에 매혹되었습니다. 이후 세계적인 디자이너들과 유명브랜드의 러브 콜을 받으면서 승승장구 했는데요. 코스메틱 명품 브랜드 에스티로더의 메인 모델로 발탁되기도 했습니다. 2010년에는 11월 <Vogue>코리아 커버를 장식하면서 동,서양을 넘나드는 탑모델로써 활동 반경을 꾸준히 넓혀가고 있습니다.




션 오프리는 89년생 미국 출신으로 현재 모델즈닷컴 랭킹 1위에 빛나는 톱 모델 입니다. 국내에서는 캘빈클라인 모델로 잘 알려져 있는 션 오프리는 17세에 마이스페이스에 올린 Prom Photo를 통해 스카웃 되면서 모델로 데뷔하게 되었는데요. 스카웃을 제의한 주인공은 패션 아이콘이자 과거 아메리카 넥스트 탑 모델의 심사위원을 활약했던 놀레 마린(Nole Marin)이었습니다. 놀레 마린의 심미안은 정확했는데요. 션 오프리는 모델을 시작한지 채 1년이 되지 않아 Model Ranking 2위에 오르는 놀라운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조각 같은 외모에 185cm에 달하는 큰 키 그리고 섹시한 몸매의 조화가 모델로서 완벽한 프로포션을 갖추고 있는 션 오프리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 2012 S/S New York Sketch
 



루이까또즈의 이번 Campaign Video는 뉴욕의 메트로폴리탄 빌딩에서 촬영되었습니다. 메트로폴리탄 빌딩은 20세기 초 전기부품 공장이었으나 1980년대 들어 전문 스튜디오로 탈바꿈한 곳으로, 현재 뉴욕에서 가장 스페셜한 공간인데요. 특유의 판타지한 분위기 탓에 현재 가장 힙한 플레이스로 자리잡고 있아 다양한 영화와 광고 촬영장소로 활용되고 있는 곳입니다. 메트로폴리탄의 역사를 고스란히 담아 좀 더 완성도 높은 영상을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루이까또즈의 2012 S/S Campaign Video와 Making Film을 소개해 보았습니다. 고품격 분위기의 촬영장소와 최고의 스텝들이 만나 루이까또즈 2012 S/S ‘상상의 여행’ 컨셉에 꼭 맞는 Campaign Video를 만들어 낼 수 있었습니다. 항상 최고의 이미지를 담아내기 위해 노력하는 루이까또즈의 다음 Campaign Video도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