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여름 가방/캔버스백 추천] 가벼운 멋스러움을 들고 즐거움을 담는 루이까또즈 여름 가방


강렬한 햇살이 내리쬐는 요즘, 시원함을 한껏 강조한 옷을 입고 크고 무거운 가방을 들었다면 어딘지 모르게 답답해 보이죠. 여름에는 가벼워진 스타일링에 맞춰 가방을 선택해야 하는데요. 뜨거운 계절에 어울리는 가벼운 멋스러움을 갖춘 루이까또즈 여름 가방을 소개합니다.


■ 스타일리시한 멋의 정수, 클러치백

  


가벼우면서도 룩의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어 남녀 모두에게 사랑받는 클러치백. 가볍게 손에 쥐어 들면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데요. 캐주얼과 오피스룩 그리고 작은 파티 등 다양한 룩에 매치하기 좋은 효자 아이템이죠. 간단한 소지품들을 챙길 수 있는 실용적인 수납공간과 콤팩트한 사이즈는 여름 시즌을 겨냥한 클러치백의 필수 사항이죠.


[(좌)품번: HL3TL17BU, 가격: 228,000원/(우)품번: HL3TL17BL, 가격: 228,000원]


깔끔한 선처리로 시크하고 미니멀한 감각의 툴루즈 클러치백입니다. 감각적인 디자인에 기능성 측면까지 고려한 데일리백 스타일의 클러치인데요. 손목에 걸 수 있는 스트랩이 있어 스마트폰을 이용하거나 이동 시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데요. 깔끔하고 멋스러운 디자인으로 커플 아이템으로 부족함이 없답니다.


툴루즈 클러치백(블루) > https://goo.gl/nvD8cM

툴루즈 클러치백(블랙) > https://goo.gl/t2i6C3



■ 내추럴한 가벼움을 만나는 캔버스백

  


무더운 계절일수록 내추럴한 소재의 매력을 더욱 커집니다. 이것은 비단 옷에 대한 이야기가 아니라 매일 들고 다니는 가방이나 소품에도 적용이 되는 이야기인데요. 특히 캔버스 소재의 가방은 사계절 내내 사랑받는 아이템입니다. 때로는 캐주얼과 어울리는 내추럴한 패션 아이템으로 때로는 짐이 많을 때 활용하는 세컨드백으로 말이죠.


[(좌)품번: HK2SD01BU, 가격: 153,000원/(우)품번: HK2SD02BU, 가격: 83,000원]


복합 문화 예술 공간인 플랫폼-엘 컨템포러리 아트센터 개관을 기념해 루이까또즈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캔버스 소재의 쇼퍼백과 클러치백입니다. 작품을 담은 프레임을 의미하는 L자형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아이템들로 여름 시즌 가볍게 들 수 있는 아이템인데요. 데일리백으로도 활용하기 좋아 실용적이며, 다양한 연령층에게 잘 어울리는 제품이랍니다.


빅엘 숄더백(블루) > https://goo.gl/uu4zTk

빅엘 클러치백(블루) > https://goo.gl/NLDgWq



더위에 지친 여름에는 무엇보다 가벼운 소재의 가방을 선호하게 됩니다. 하지만 룩의 포인트 역할을 톡톡히 하는 멋과 디자인을 놓쳐서는 안되겠죠? 무게감은 덜고 멋스러움을 더한 루이까또즈와 함께 가벼운 멋스러움을 들고 즐거움이 가득한 일상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