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워크데이 / 스트릿룩] 일 할 때도 스타일리시하게! 럭셔릿 스타일링


홀리데이에도 워크데이에도 스타일에 집중하는 포토그래퍼를 위한 스타일링 팁. 일 할 때는 편한 복장이 최고라고 하지만 남들의 시선을 즐기면서 더 패셔너블하게 일하고 싶을 때도 있기 마련이죠. 퍼 자켓과 숏팬츠, 싸이하이 부츠로 럭셔리와 스트릿을 다 잡은 스타일링을 연출한 포토그래퍼 고아라의 워크룩을 만나볼까요?


■ 패턴 퍼 자켓과 숏팬츠, 싸이하이부츠의 과감한 매치


장제품 바로가기 > https://goo.gl/eLWFWh


퍼 자켓에 숏팬츠와 싸이하이 부츠를 매치한 스타일링을 선보인 포토그래퍼 고아라. 베이지 컬러에 핑크 패턴 포인트의 숏한 기장의 퍼자켓이 페미닌하면서도 럭셔리한 느낌을 주는데요. 여기에 숏팬츠와 싸이하이 부츠를 매치해 스트릿한 느낌까지 더해주었답니다



외부 촬영을 진행할 때는 부피감이 있는 카메라를 들고 다녀야 하기 때문에 커다란 가방은 오히려 짐이 되기 쉬운데요. 포토그래퍼 고아라는 노트, 핸드폰, 렌즈캡 등 작은 소지품들을 가볍게 소지할 수 있는 미디움 사이즈의 툴루즈 멜라니 토트백을 들어 실용성과 스타일도 놓치지 않았죠. 전체적인 스타일의 컬러 조합을 신경 써 핑크 컬러를 선택하는 센스까지 보였답니다.




미디움 사이즈의 툴루즈 네오코닉 토트백은 핑크 & 블랙 두 컬러로 준비되어있는데요. 누구나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사이즈로 데일리 하게 착용하기 좋답니다. 두 컬러 모두 골드 컬러가 포인트로 가미되어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으며 블랙 컬러는 어떤 스타일에나 어울리는 심플함을, 블러셔 핑크 컬러는 우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답니다.


■ 미디움 사이즈로 더 실용적인 툴루즈 네오코닉 토트백



일을 마치고 친구들과의 약속 장소로 향할 때, 따로 옷을 갈아입지 않고도 홀리데이를 즐길 수 있는 포토그래퍼 고아라의 스타일링! 일할 때도 친구들을 만날 때도 언제나 완벽한 코디죠. 

 

가볍게 들어도 신경 쓴듯한 스타일을 만들어주는 루이까또즈의 툴루즈 네오코닉 토트백으로 더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완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