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20대 크로스백/데일리룩]감각적인 데일리룩을 완성시켜 줄 루이까또즈 봉 블라썸 백

 

자신의 분야에 열정을 가진 그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함께하는 루이까또즈 My Luxureet (#MyLuxureet) 캠페인. 4월의 주인공은 사랑에 빠진 남녀를 매혹적으로 표현한 일러스트레이터 '집시(Zipcy)'입니다. 매번 감탄을 자아내는 일러스트를 탄생시키는 집시, 루이까또즈 봉 블라썸 백 레드와 함께한 그녀의 데일리 워크룩 스타일링을 지금 만나보세요!

 

■ 일러스트레이터 집시의 데일리 워크룩

 

아름다운 작품들로 꾸며져있는 작업실이 일러스트레이터 집시의 주 작업 공간입니다. 오랜 시간 동안 한 공간 안에서 작업을 해야 하는 그녀는 편안하면서도 감각을 잃지 않은 워크룩을 즐겨 입는데요. 편안함과 페미닌함을 동시에 갖춘 원피스에 포인트가 되는 액세서리와 봉 블라썸 백 레드를 매치해 매력적인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 봄처럼 화사한 봉 블라썸 백(Bon Blossom Bag) 레드

 

그녀의 작품들처럼 감성적인 워크룩. 오랜 시간 머무는 작업실이기에 작업을 하러 갈 때는 적당한 사이즈의 가방을 즐겨 든다고 하는데요. 다소 심플하게 느껴질 수도 있는 잔잔한 도트 무늬 원피스에 볼드 한 귀걸이, 반지와 함께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봉 블라썸 백으로 포인트를 주어 균형 있는 룩을 완성하였습니다. 특히, 화사한 봄을 닮은 봉 블라썸 백은 색감이 넘치는 그녀의 작업실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매력을 돋보였습니다.

 

 

 

루이까또즈의 봉 블라썸 백은 적당한 사이즈에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데일리로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또한 모던한 퀼팅 패턴 디테일, 스크래치에 강한 캐비어 엠보 가죽, 사랑스러운 태슬 참 장식은 튼튼한 내구성뿐만 아니라 반할만한 매력 포인트가 여러 개로 오래 들어도 질리지 않는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설레는 봄날, 눈길을 사로잡는 비비드 레드 컬러의 봉 블라썸 백으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시켜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