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5월/페스티벌] 5월이 기다려지는 이유! 페스티벌 스타일링

 

봄, 여름이 기다려지는 이유는 신나는 음악이 함께하는 야외 페스티벌 시즌이 오기 때문입니다. 자신의 분야에 열정을 가진 그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함께하는 루이까또즈 My Luxureet (#MyLuxureet) 캠페인. 5월의 주인공은 감성적이면서도 리드미컬한 멜로디로 사랑받는 DJ 디디한, 한단비씨입니다. 신나는 음악과 즐길 거리가 많은 축제의 현장. 활동적이면서도 스타일을 잊지 않은 그녀의 스타일링을 지금 만나보세요!

 

■ DJ 디디한이 추천하는 센스 있는 페스티벌룩

 

그녀의 DJ 스타일을 잘 보여주듯 자유분방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평소 야외로 나가거나 디제잉을 하러 페스티벌을 갈 때에는 적당한 사이즈의 클러치 백을 즐겨든다는 DJ 디디한, 한단비. 전체적인 스타일에서 밸런스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그녀는 상의를 타이트하게 입으면 하의는 넉넉한 실루엣으로 활동성을 강조하는데요, 다소 밋밋할 수 있는 넥 라인은 다양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는 것을 좋아합니다.

 

특히, 레터링이나 그라피티 요소가 들어간 클러치 백은 경쾌한 느낌을 줘 선호하는 편인데요, 간편하고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주는 카드 지갑은 가벼운 차림의 페스티벌 현장에서 꼭 필요한 포인트 아이템입니다.

 

[(좌)품번 : HM2NI01 / (우)품번 : SM2NIO2]

 


■ 페스티벌에서 들기 좋은 알자스 클러치 백

 

루이까또즈의 알자스 클러치 백은 적당한 사이즈에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어디서나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스퀘어 타입의 클래식한 디자인과 블랙 컬러가 주는 시크함, 숄더 스트랩을 사용해 클러치 백과 크로스백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어 두손이 자유로워야 하는 페스티벌에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전천후 데일리백입니다.

 

[품번 : HM2AL07]

 

봄과 여름이 기다려지는 이유, 세련되면서도 활동적인 페스티벌 룩과 루이까또즈 알자스 클러치 백으로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