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activity

[프랑스파리/전시 추천] 독창적인 아트콜라주 작품 세계를 선보이는 아티스트 'Lynda Ayadi'

 

독창적이고 새로운 방식으로 다채로운 이미지를 보여주는 아트 콜라주. 그중 '린다 아야디(Lynda Ayadi)'는 콜라주 기법으로 매력적인 색감을 보여주는 시각 예술가 중 하나인데요. 그녀의 작품을 2018년 7월 3일부터 8월 6일까지 약 한 달간, 프랑스 루이까또즈 마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선보입니다.

 

■ 우리 삶의 순간을 담은 독창적인 작품


이번 전시에서는 미학적 콜라주 기법에 아크릴화를 혼합하여 잊혀 가는 사물에 조명하여 새로운 생명을 부여하는 작품을 선보이는데요. 그녀의 초상화에는 우리 삶 속에서 일어나는 즐거움, 권태로움, 우울함 등 다양한 감정을 화려한 색감과 아트적인 오브제를 투영해 신선하면서도 새로운 방식으로 표현했습니다.

 

■ 잊혀진 사물의 부활을 이야기하는 시각 예술가 '린다 아야디'

 

시각 예술가인 '린다 아야디'는 현재 파리에 거주하며 활발히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어린 시절부터 남들과 다름을 추구하던 그녀가 가장 중요시 여기는 건 독창성과 상상입니다. 이러한 생각은 작품에도 고스란히 드러나는데, 잊혀진 사물의 부활시켜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작품으로 다양한 구도 배치와 톡톡 튀는 색감이 특징입니다.

 

■ 스타일의 재해석과 사물의 재발견

 

 

루이까또즈가 태양왕 루이 14세의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듯, 린다 아야디는 사물의 재발견을 통해 새로운 생명을 부여하는데요. 루이까또즈의 정신과도 잘 어울리는 린다 아야디의 작품을 프랑스 파리 마레 지구 플래그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예술가와의 협업 전시를 통해 언제나 새로운 공간으로 변모하는 루이까또즈 마레 플래그십 스토어! 어느 때보다 뜨거운 올여름, 화려한 색감의 린다 아야디 작품과 함께 한 걸음 쉬어가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