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activity

[문화생활/여름전시] 플랫폼엘에서 만나는 여름 휴가 'VACATIONLAND'

 

뜨거운 자외선, 후끈한 열기가 계속되면서 훌쩍 떠나버리고 싶은 마음이 가득한데요. 더운 날씨만큼이나 지친 마음을 달래고 잠시나마 머무르다 갈 수 있는 특별한 전시, 'VACATIONLAND'을 소개합니다. 도심에서 즐기는 시원한 문화생활, 일상에서 잠시 떠나보도록 할까요?



■ 도시인을 위한 맞춤 휴양지, '베케이션랜드'

 

플랫폼엘 컨템포러리 아트센터에서 진행하는 여름 기획전 '베케이션랜드'는 7월 19일부터 9월 16일까지 약 2달간 진행됩니다. 플랫폼엘의 공간을 어떡하면 휴양지처럼 꾸밀 수 있을까에서 시작된 이번 전시는 디자인, 회화, 조각, 공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창의적인 작업을 선보이는 박길종, 김윤하, 베리띵즈+신선혜, 이지연, 이광호, 김미수, 박여주 작가가 참여해 많은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올해로 개관 2주년을 맞은 플랫폼엘 컨템포러리 아트센터는 세련된 외관 외에도 갤러리, 건물 사이에 자리한 중정, 퍼포먼스와 공연이 열리는 플랫폼 라이브 등 다양한 목적과 성격의 공간으로 독창적인 건축적 요소를 자랑하는데요. 참여 작가들은 전시 공간인 플랫폼엘의 특성을 자신만의 시각적 예술언어로 새롭게 해석해 관객들이 공간에 들어왔을 때 다각적이고 시각적인 즐거움을 전달합니다.

 


■ 관객과 소통하고 직접 체험하고 즐기는 전시

 

이번 전시 '베케이션랜드(VACATIONLAND)'는 휴양지, 관광지를 주제로 설치 작품 외에도 참여 작가들의 인터뷰와 전시 주제와 연관된 여러 시각적인 자료를 큐레이팅 하여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관객들과 소통하면서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는 매력적인 전시라고 할 수 있겠죠?

 

 

도심 속 휴양지로 떠나는 전시 '베케이션랜드'. 무더운 여름은 잠시 잊고 시원한 문화생활을 즐기러 떠나볼까요?

 



<전시 개요>

전시명 : 베케이션랜드 (VACATIOLAND)

일시 : 2018년 7월 19일(목) - 9월 16일(일)

※ 월요일 휴관

장소 : 플랫폼엘 컨템포러리 아트센터 전관

관람 시간 : 오전 11시 - 오후 8시

 



<베케이션랜드> 전시 초대 이벤트 지금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