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한은정 가방/오피스룩] 'SBS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의 한은정 오피스룩을 완성한 가방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 드라마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의 배우 한은정씨. 드라마 속 섬세한 연기뿐만 아니라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이며, 시청자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오피스룩의 정석을 보여주는 한은정씨의 스타일은 많은 직장인들이 따라 하고 싶은 워너비 스타일이죠. 감각적인 스타일만큼 그녀가 착용한 가방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이 많은데요. 한은정씨가 선택한 가방! 루이까또즈 신상 토트백으로 보다 완벽한 오피스룩을 선보였습니다. 오늘은 감각적인 데일리 백을 믹스한 가을 오피스룩 코디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 한은정 가방으로 완성한 우아한 오피스룩

 

가을 컬러의 따뜻한 웜 톤 컬러를 믹스한 스타일로 드라마 속 한은정씨의 오피스룩을 연출한 스타일링입니다. 심플할 수 있는 화이트 블라우스는 리본 디테일이 있는 아이템으로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매력을 더했습니다. 오렌지 컬러가 감도는 브라운 롱 스커트와 베이지 톤의 베이직 구두를 선택, 전체적인 톤 온 톤 밸런스를 맞췄습니다. 여기에 포인트가 되는 와인 스트랩과 스티치가 돋보이는 루이까또즈 토트백으로 세련된 오피스룩 코디를 완성했습니다.

 

[품번 : HM3RN06BE]

 

■ 포멀한 오피스룩에 포인트 주기 좋은 베이지 사첼백!

 

직장인들의 퇴근 후를 책임질 스타일, 캐주얼하면서도 포멀하게 입을 수 있는 데일리 오피스룩입니다. 세미 와이드 피트가 특징인 슬랙스 팬츠는 편안한 활동성뿐만 아니라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로 직장인들이 선호하는 최애템이기도 한데요. 블랙과 어울리는 화이트 오픈 칼라 블라우스를 함께 매치, 미니멀하면서도 트렌디한 이너 스타일을 연출했습니다. 스타일 매력 지수를 올려 줄 그레이 체크 패턴의 재킷과 루이까또즈 사첼백으로 이지적인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품번 : HM3RN08BE]

 

■ 가을 대표 아우터, 트렌치코트 오피스룩 스타일링!

 

트렌치코트는 우리에게 친숙한 아이템이지만 본래 혹독한 날씨로부터 지켜주기 위해 만들어진 군인을 위한 코트에서 시작했습니다. 세월이 지남에 따라 다양한 디자인과 스타일로 발전하며, 패션 잇 아이템으로 발전했는데요. 그중에서도 여성스러운 매력과 슬림한 실루엣이 특징인 싱글 트렌치코트를 활용한 오피스룩을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베이지 톤과 컬러 조합이 좋은 이너 스타일로 얇은 소재의 화이트 니트와 체크 패턴 스커트를 매치했습니다. 모던한 블랙 이어링과 슬링백, 와인 핸드 스트랩과 골드의 조화가 돋보이는 루이까또즈 토트백으로 클래식한 오피스룩에 트렌디한 감각을 더했습니다.

 

[품번 : HM3RN07BE]

 

다가오는 가을, 루이까또즈 신상 가방과 함께 배우 한은정씨처럼 감각적이고 우아한 오피스룩을 미리 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