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자의 분야에서 열정적인 그녀들의 라이프스타일과 함께하는 루이까또즈 My Luxureet(#MyLuxureet) 캠페인. 9월의 뮤즈는 과감한 스타일링과 섬세한 디테일로 다양한 패션 브랜드와 셀러브리티, 힙합 레이블 AOMG 스타일리스트로 활동 중인 김민주 씨입니다. 세련된 스타일만큼이나 언제나 자신감 넘치는 그녀의 가을 스타일링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 스타일리스트의 이유 있는 추천! 보이시한 매력의 캐주얼 룩

 

선선해진 날씨에 나들이를 준비하는 분들이 부쩍 많아졌죠. 오늘은 과감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스타일리스트 김민주씨의 캐주얼 룩을 소개해드릴게요. 치열한 스타일링과 비주얼 디렉터 업무 후에는 전시를 즐겨본다는 그녀인데요. 편하지만 센스 있는 스타일을 선호하는 그녀는 캐주얼한 보이시 룩에 포인트가 되는 액세서리와 컬러 믹스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 감각적인 스타일에 포인트 주기 좋은 루이까또즈 버킷백!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루이까또즈 버킷백은 세련된 디자인과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여유로운 시간을 감각적으로 바꿔 줄 아이템입니다. 복주머니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쉐입의 버킷백은 광택감이 도는 가죽으로 부드러운 터치감을 자랑합니다. 다크 한 그린 컬러에 포인트 주기 좋은 오렌지 스트랩은 스타일에 따라 숄더백과 토트백 2WAY로 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어 가을 나들이에 필요한 실용적인 데일리 백입니다.

 

[품번 : HM3JR17GR]

 

여유를 즐기기 좋은 가을, 스타일리스트 김민주가 추천하는 루이까또즈 버킷백으로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준비해보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