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이 바로 다음 주로 다가왔습니다. 매년 이맘때쯤이면 어떤 선물을 준비해야 할지 고민하게 되죠. 설 선물로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 루이까또즈에서 준비했습니다. 고마운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따뜻함을 담은 뜻깊은 설 선물. 머플러부터 장갑, 그리고 벨트와 지갑까지 센스가 돋보이는 선물 리스트를 함께 살펴볼까요?

 

 

■ 부모님을 위한 스타일과 활용성까지 갖춘 설 선물

 

주는 사람은 물론 받는 사람의 만족도까지 채워줄 수 있는 선물을 찾는다면, 루이까또즈 데일리 아이템을 추천합니다. 루이까또즈 모노그램이 포인트인 클래식한 토트백은 내추럴한 쉐입으로 부모님의 품격을 한층 더 높여줍니다. 또한 카드, 지폐, 영수증, 동전 등 넉넉한 수납공간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장지갑을 선물해보세요. 다양한 수납칸으로 실용성은 물론 소프트한 터치감의 탠(Tan) 컬러 가죽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추운 겨울, 따뜻함을 선물하고 싶으시다면 루이까또즈 머플러를 추천합니다. 올겨울 뿐만 아니라 봄이 오기 전, 그리고 다시 돌아올 겨울에도 손이 자주 가게 될 제품으로 스타일에 포인트가 될 수 있습니다.

 

 

트렌디한 매력을 원하는 자녀, 조카에게 추천하는 설날 선물 아이템

 

새 학기 새 출발을 앞둔 자녀나 조카가 있다면 클래식한 매력에 트렌드를 더한 제품을 준비해 보는 건 어떠신가요? 스타일은 챙기고 넉넉한 수납공간까지 갖춘 루이까또즈 숄더백은 골드 컬러의 체인으로 신입생에게도 세련된 느낌을 더할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가죽으로 자꾸만 만지고 싶어지는 장지갑은 모던하고 시크한 디자인으로 새해 첫 선물로 센스 있는 아이템이 될 수 있답니다. 여기에 베이직한 블랙 장갑과 리본으로 포인트를 준 장갑은 여성스러우면서도 새 학기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올겨울 더없이 좋은 설 선물입니다.

 


■ 새해의 좋은 기운을 넣어줄 가죽 아이템 선물

 

캐주얼한 스타일을 즐기는 20대 대학생은 물론 오피스룩을 찾는 직장인들까지, 모든 연령대의 남성을 위한 선물로 제격인 제품을 소개합니다. 심플한 스퀘어 버클 벨트부터 로고나 패턴 버클로 포인트를 살린 벨트 모두 남자의 스타일링을 더욱 멋스럽게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인데요. 여기에 깔끔하면서도 작은 디테일이 더해진 루이까또즈 지갑을 함께 준비해보세요. 심플한 디자인 속 컬러 콤비로 센스를 더한 지갑을 선물한다면 그의 품격과 스타일을 살릴 수 있답니다.

 

 

온 가족이 모이는 설 명절. 데일리 아이템인 가방, 지갑부터 추운 겨울 빠져서는 안 될 머플러와 장갑까지, 루이까또즈 설 선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해보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