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데일리룩/가방추천]마이크로 백 vs 포인트 스트랩 백, 당신의 선택은?


휴대폰과 화장품처럼 가장 기본적인 소지품을 넣고 다니기에 제격인 마이크로 백. 작은 사이즈이지만 그만큼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주는 미니 백은 여자들의 로망이라고 할 수 있죠. 그리고 심플한 룩을 조금 더 경쾌하고 독특하게 완성해줄, 19SS 시즌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포인트 스트랩 백. 각각 다른 매력을 지닌 마이크로 백과 포인트 스트랩 백 중 당신의 선택은 무엇인가요?



■ 데일리 아이템인 마이크로 백 vs 감각적인 로고 스트랩 백

<크로스백 HN1FM08MT, HN1FM08BL / 카메라백 HM4CD03WH, HM4CD03BL>


간단한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마이크로 백. 새롭게 선보인 루이까또즈 마이크로 백은 민트와 블랙 두 가지 컬러로 만날 수 있는데요. 데일리 스타일링에 센스 있는 포인트를 더하고 싶다면 블랙 컬러를, 화사한 봄과 어울리는 생동감을 더하고 싶다면 민트 컬러를 매치해보세요. 작지만 많은 아이템을 담을 수 있는 실용성이 높은 아이템이랍니다.


지난 19SS 서울 패션위크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LQ x KYE 콜라보 에디션. 카메라 백은 와이드 스트랩에 로고 플레이 디자인을 더해 트렌디하고 귀여운 매력을 살린 가방인데요. 블랙 스트랩에 핑크 컬러의 로고가 들어간 카메라 백은 사랑스러운 분위기까지 연출할 수 있답니다.



■ 도시적인 매력의 리스 백 vs 청량한 무드의 에끌라 백

<에끌라백 HN1DL21BU / 리스백 HN1AT11BL>


블랙 컬러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한 리스 크로스백. 블랙 컬러에 더해진 리스 문양과 은장 장식, 실버 체인 스트랩으로 도시적인 매력을 가진 가방인데요. 마지막으로 리스 크로스백의 스퀘어 쉐입과 아담한 사이즈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한층 더 높여주죠. 미니 리스 크로스백으로 독특한 재킷 룩부터 포멀한 이브닝 룩까지, 자연스럽게 매치해보세요.


다른 어떤 제품보다도 다가오는 봄의 청량감이 느껴지는 시포트 블루 컬러의 에끌라 백입니다. 시원한 분위기의 블루 컬러 바디와 대비되는 따뜻한 베이지 컬러 웨빙 스트랩이 더해진 것이 특징인데요. 바디와 스트랩의 서로 상반되는 무드의 컬러감으로 봄 스타일링을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마무리할 수 있답니다.



■ 독특한 사선 스티치 크로스백 vs 옐로 스냅 포인트의 크로스백

<태슬 크로스백 HN1FM14BL / 스냅 크로스백 HM4JR39FBL>


전체적으로 깔끔한 스퀘어 쉐입과 블랙 컬러에 유니크한 스타일로 사선 스티치가 더해진 크로스백. 블랙 바디와 스티치, 그리고 탈착 가능한 태슬 참으로 그 자체만으로도 포인트가 되는 가방인데요. 베이직한 블랙 컬러가 밋밋하게 느껴진다면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 니트와의 믹스 매치를 추천합니다.


클래식한 블랙 컬러 바디에 화이트 컬러 스트랩을 더해 디테일을 살린 크로스백입니다. 가방의 쉐입을 잡아주는 옐로 컬러의 스냅이 포인트로 들어가 있어 톡톡 튀는 컬러감을 느낄 수 있는 가방인데요. 옐로 컬러 포인트와 가방의 독특한 쉐입 덕분에 체크 패턴 재킷과 함께 매치했을 때 패셔너블한 매력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루이까또즈에서 다양하게 만날 수 있는 마이크로 백과 포인트 스트랩 백. 나만의 스타일에 맞는 가방으로 다가오는 봄 코디를 완성해보세요.


※ StyleLQ 온라인 직영몰 품절 제품은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매장 위치 보기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