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신학기가 곧 다가오고 있습니다. 개강 전 준비해야 될 것들은 많지만 그중에서도 문구류는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죠. 특히, 신학기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으로 필기류와 다이어리를 꼽을 수 있는데요, 새롭게 시작하는 신학기를 빛내줄 센스 만점 문구세트를 소개해드릴게요.

 

 

■ 매일 기록하고 싶은 다이어리, '데이크라프트'

 

일상을 함께하는 다이어리는 간단한 메모부터 다양한 스케줄 관리까지 계획적인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하는 필수템이죠. 이런 다이어리도 고를 때 고려해야 할 중요한 몇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종이 내지는 내구성이 있는 것인지 확인할 것. 둘째, 다이어리의 커버 소재는 고급스러운 가죽을 선택할 것. 셋째, 내게 필요한 내지 구성인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루이까또즈 직영몰 styleLQ에서 선보이는 데이크라프트 다이어리는 이태리 고급 폴리우레탄 가죽 소재로 만들어져 튼튼한 내구성과 함께 트렌디한 색감이 특징으로 A5, A6, 포켓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으며, 월간 / 주간 / 일간 / 무지 등 기록 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신학기! 감각적이면서도 실용적인 다이어리를 찾고 있다면, 데이크라프트를 추천드립니다.

 

 

■ 색다른 필기도구 세트를 찾는다면, '루이까또즈 x 모나미'

 

책상 위의 필수템, 어떤 필기도구를 쓰냐에 따라 그 사람의 센스를 가늠할 수 있죠. 필기구의 대명사라 할 수 있는 모나미와 루이까또즈가 만나 감각적인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컬러풀한 보디와 브랜드 시그니처 네임이 새겨져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특히, 완성도 높은 클립과 헤드 마감, 부드러운 필기감은 자꾸만 써보고 싶게 하는 마력을 가졌습니다.

 

[루이까또즈 가죽 펜 케이스 색상 랜덤송]

 

모나미 볼펜을 보다 감각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루이까또즈 펜 케이스는 가방을 만들 듯이 한 땀 한 땀 정성스럽게 마감한 것이 특징입니다. 옐로, 와인, 브라운 3가지 컬러로 구성되며, 부드러운 터치감의 소가죽으로 만들어 시간이 지날수록 빛을 발하는 매력을 가졌습니다. 간편하지만 스타일리시한 필기도구 세트, 루이까또즈 x 모나미를 추천합니다.

 

 

■ 위트 있는 필기도구로 딱! '즙디자인스튜디오'

 

새싹처럼 파릇파릇한 신입생, 신학기 추천템! 즙디자인스튜디오의 풀잎 볼펜입니다. 이름처럼 풀잎이 연상되는 디자인의 볼펜으로 단품으로 있을 때와 여러 개가 모였을 때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는 볼펜입니다. 풀잎이 컬러가 옐로 그린, 스프링 그린, 포레스트 그린 3가지로 구성되어 안정적인 심리를 전달해 높은 학습효과를 줍니다.

 

즙디자인스튜디오의 시그니처 아이템이라 할 수 있는 우드세트는 풀잎과 꽃잎을 섞은 디자인인데요, 결이 고운 원목 케이스와 인체에 무해한 실리콘 소재로 안전하고 부드러운 필기를 선사합니다. 특히, 0.5mm 볼펜 심은 섬세하고 디테일한 필기가 가능하며, 볼펜을 뒤집어서 보관할 때에는 몸체에 자석이 붙어있어 어디에서든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가오는 신학기 시즌, 루이까또즈 styleLQ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문구세트로 감각적인 하루를 미리 준비해보세요!

 

 

※ StyleLQ 온라인 직영몰 품절 제품은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매장 위치 보기 click!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