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즌은 레트로 무드와 미니멀리즘이 부각되면서 콤팩트한 사이즈와 클래식해진 디자인이 눈에 띄는데요, 가방에도 이런 패션 트렌드가 더해져 자연스러우면서도 가볍게 들기 좋은 데일리백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봄 스타일링에 어울리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루이까또즈 신상 아이템을 소개해드릴게요.

 

 

■ 미니멀한 디자인에 트렌디한 컬러를 더한 토트백

[품번 : (좌)HN1DL12MT / (우)HN1DL12IV]

 

봄을 부르는 민트와 아이보리 컬러! 심플하고 미니멀해진 디자인의 루이까또즈 토트백입니다. 부드러운 컬러에서 오는 안정적인 컬러 조합은 봄 스타일링을 더욱 세련되게 만들어주는데요, 가방 내부의 고리를 연결하면 복조리 형태의 토트백으로 변해 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캐주얼 스타일에 세련된 매력을 부여할 아이템, 신상 토트백으로 스타일 지수를 높여보세요.

 

 

■ 레트로 무드에도 완벽 매치업! 요즘 대세 카메라백

[품번 : (좌)HN1FM23MT / (우)HN1FM23IV]

 

레트로 무드에서도 시선 집중!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카메라백은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팔색조 같은 아이템입니다. 카메라가 쏙 들어갈 것만 같은 사이즈와 짜임새 있는 파티션 구성은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을 갖추었습니다. 섬세하게 들어간 사선 스티치 디테일과 태슬 참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어 오랜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클래식한 매력을 지닌 데일리백입니다.


 

■ 클래식한 시크미! 블랙 토트백 추천

[품번 : HN1DL12BL]

 

루이까또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토트백으로 슬림한 보디, 고급스러운 소가죽으로 만들어 세련된 매력을 더했습니다. 기존 스트랩보다 한결 여유로워진 길이감은 다양한 스타일로도 활용하기 좋은 포인트인데요, 가방 내부에는 버튼 스냅이 있어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각종 소지품 수납에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캐주얼 스타일부터 비즈니스 룩까지 일상의 멀티 플레이어가 될 투웨이 토트백, 트렌드와 실용성을 두루 갖춘 루이까또즈 19 S/S 백으로 즐거운 일상을 시작해보세요.

 

※ StyleLQ 온라인 직영몰 품절 제품은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매장 위치 보기 click!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