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uisien

[루이까또즈/루이지엔] L팀과 Q팀의 6월 미션 공개

5월에 이은 루이지엔 2기의 6월 미션! ‘2012, Summer Fashion Trend’라는 주제와 걸맞게 트렌드에 맞춘 세심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영상을 제작해야 했는데요. 모든 이들의 공통분모에 속하는 ‘패션’이라는 문화를, 루이지엔 2기는 어떻게 표현해 왔을지 궁금하신가요? 지금 루이까또즈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L Team- Olympic & Sportism
 



올해의 가장 큰 이슈 중에 하나는 바로 런던올림픽입니다. 7월 28일 전세계인들의 축제인 올림픽개막식을 앞두고, 몇 달 전부터 패션잡지들은 이에 대한 이슈와 스타일을 다루고 있는데요. 이에 L팀은 런던올림픽과 관련한 자료를 수집해, 직접 스포티즘 스타일에 대한 미션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올림픽 성화가 열리며 시작되는 첫 장면부터, 오륜기, 운동선수 등 곳곳에 올림픽과 스타일을 연관 지어 표현한 모습이 눈에 띄는데요. 직접 잡지에서 오려낸 사진을 영상에 표현하기까지 고심한 흔적이 녹아있는 L팀의 이번 미션 영상을 통해, 비비드한 컬러와 사진이 나타내는 감각적인 영상을 만들고 싶었다는 그들의 이야기를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 Q Team-Virtual Styling Project
 



2012 s/s fashion의 3가지 Hot 키워드를 준비한 Q팀의 영상은, 컴퓨터와 빔 프로젝트, 카메라라는 세 개의 디지털 장비로 이루어졌습니다. 재치 있는 아이디어로 아무것도 없는 빈 가상공간을 하나의 쇼핑센터로 만들어 낸 Q팀은, 각 멤버들이 트렌드에 맞는 스타일링을 직접 프로그램을 이용해 입어 보였는데요. 특히 패션 스타일의 완성을 도와주는 루이까또즈 가방과 선글라스, 모자 등 다양한 액세서리 활용과, 네 명의 멤버들의 각기 다른 개성 있는 포즈를 미션 영상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 저장되어 있는 패션 이미지의 컬러와 디자인을 입체적으로 잘 표현하기 위해, 모든 멤버들은 올 화이트룩을 갖춰 입고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단합하여 만들어낸 Q팀의 쇼핑세계를 미션 영상을 통해 체험하시기 바랍니다.

루이까또즈 페이스북에서는, 6월 L팀과 Q팀의 미션영상 투표가 계속됩니다. 각 팀의 영상을 감상 후 마음에 드는 팀에게 ‘좋아요’를 클릭해주시면 되는데요. 투표와 함께 선택이유를 댓글로 달아주시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응원의 한마디가 다음 미션을 제작 중인 두 팀에게는 가장 큰 힘이라는 것,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