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레오파드/퀼팅백/루이까또즈 체인백/호피가방] 겨울 스타일링의 포인트, 레오파드 백

표범의 미끈하고 날렵한 몸짓과 도발적인 눈빛 때문일까요? 겨울철이면 각광받는 애니멀 프린트 중 레오파드(Leopard,표범) 프린트는 여성의 섹시함을 대표하는 프린트로 오랜 기간 사랑 받고 있습니다.

스타들의 레오파드 아이템

레오파드가 지닌 매력은 비단 섹시함뿐만이 아닙니다. 상황에 따라, 아이템에 따라, 스타일에 따라 잘 활용한다면 섹시함에서 한 층 업그레이드 된 글래머러스함을 더 할 수 있습니다.
맨 처음 사진 속 마를린 먼로는 블랙 원피스에 레오파드 머플러를 매치해 섹시한 여성의 모습을, 미국 대통령 영부인이었던 재클린 케네디는 레오파드 코트로 우아하면서도 화려한 스타일을, 또한 헐리우드의 불멸의 아이콘 오드리햅번은 레오파드 모자로 귀여우면서도 도발적인 룩을 완성했습니다.

옷이 아닌 소품으로 레오파드 아이템을 활용한다면 과하지 않은 은근한 매력의 룩을 완성 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여성분들이 선호하고 있는데요. 특히 레오파드 가방의 경우 시선을 한 몸에 받으며 스타일 포인트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루이까또즈의 EXOTIC Collections

여성들이 아름다워 질 수 있는 그 순간을 루이까또즈에서 놓칠 수 없겠죠? 2012 루이까또즈 F/W 시즌에는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에니멀 프린트를 활용한 EXOTIC 컬렉션을 선보였는데요, 그 중에서도 레오파드와 퀼팅을 접목시킨 아이템들은 쌀쌀한 날씨의 힘을 얻어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루이까또즈의 레오파드 라인은 체인백, 쇼퍼백, 백팩으로 출시되어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 시키고 있습니다. 특히 루이까또즈의 베스트 아이템인 체인백의 경우 클러치 크기의 미니 사이즈와 중간 사이즈 모두 출시 되어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레오파드가 주는 화려함과 퀼팅이 주는 부피감이 적절히 어우러져 연말 파티나 모임에 안성맞춤인 아이템입니다.
백의 중심에 있는 실버 로고와 스티치의 정교함은 그 럭셔리함을 더 해줍니다. 퍼 스톨, 레더 글러브, 롱 부츠 등과 같은 겨울철 소품들과 함께 매치한다면 그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으며, 가방의 프린트가 중심이 되기 때문에 다른 소품이나 옷들은 모노톤의 차분한 컬러감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체인백과 달리 쇼퍼백과 백팩의 경우는 실제 퀼팅 처리를 한 것이 아니라 퀼팅 느낌이 나도록 특수 프린트를 한 것이 특징으로, 좀더 캐쥬얼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데요, 겨울철 떠나는 가벼운 여행 혹은 스키장을 갈 때에도 스타일 포인트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과거 코트나 모자, 가방에 국한 되었지만, 그 인기에 힘입어 메이크업, 네일, 레깅스, 핸드폰 케이스 등 다양한 디자인에 활용되고 있는 레오파드 프린트 아이템. 화려함을 꿈꾸는 많은 여성들이게 럭셔리함과 글래머러스함을 동시에 안겨주는 루이까또즈의 레오파드 백 라인으로 올 겨울 스타일링에 포인트로 삼아보시기 바랍니다.